워게이밍, 전쟁 피해자 지원 위한 '워게이밍 유나이티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이용자들과 함께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한 자선 프로젝트 '워게이밍 유나이티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월드 오브 탱크, 월드 오브 워쉽,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등의 타이틀에 워게이밍 키이우 스튜디오의 아티스트가 직접 제작한 우크라이나 테마 특별 패키지 '워게이밍 유나이티드'가 추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이용자들과 함께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한 자선 프로젝트 ‘워게이밍 유나이티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월드 오브 탱크, 월드 오브 워쉽,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등의 타이틀에 워게이밍 키이우 스튜디오의 아티스트가 직접 제작한 우크라이나 테마 특별 패키지 ‘워게이밍 유나이티드’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해당 기간 한정 상품을 구매해 우크라이나 지원에 참여할 수 있다. 워게이밍 유나이티드 패키지로 창출된 모든 수익은 우크라이나 공식 자선 모금 플랫폼인 유나이티드24에 기부되어 더 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도록 C-Type 구급차 구매에 사용될 예정이다. C-Type 구급차는 세동 제거기, 심박수 모니터, 산소 탱크, 인공호흡기를 갖춘 특수 차량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는 데 사용된다.
한편, 워게이밍은 전쟁이 발발한 첫 주 의료 및 장비 지원을 위해 100만 달러를 기부하고 이후 카호프카 댐 붕괴로 인한 희생자를 위해 10만 달러를 지원하는 등 우크라이나 민간인을 돕기 위한 기부를 이어왔다. 또한 수백 명의 임직원이 사내 기부 모금 캠페인을 진행하고 우크라이나 의무병의 응급차 마련을 위해 20만 유로를 모금하는 등 자발적인 자선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국군의 날 기념 기부금 3천만 원 전달
- ‘월드 오브 워쉽’,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3 콜라보 공개
- 엔씨소프트, 성남시 하천 생물 다양성 보전 활동 진행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