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9년차' 츄 "고등학생 때부터 혼자 살아…애착 잠옷만 5벌" (정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츄가 자취 9년 차임을 밝혔다.
19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미니 1집 앨범 '하울(Howl)'을 발매한 가수 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신영은 츄에 최근 공개된 자취집을 언급했다.
츄는 "고등학교를 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해서 혼자 산 지 꽤 됐다. 9년 차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가수 츄가 자취 9년 차임을 밝혔다.
19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미니 1집 앨범 '하울(Howl)'을 발매한 가수 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신영은 츄에 최근 공개된 자취집을 언급했다. 츄는 "사람이 신기한 게 안 하던 걸 하게 되더라. 화장실 수건을 접는다거나"라며 웃었다.
이어 그는 자취 경력이 꽤 된다고 알렸다. 츄는 "고등학교를 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해서 혼자 산 지 꽤 됐다. 9년 차다"라고 밝혔다.
또 츄는 잠옷 매니아라고 밝히면서 "잠옷 칸이 따로 있다"며 "잠옷으로 슈퍼 가기 적합한 원피스가 두 개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애착 잠옷이 5벌 정도 되는데 유튜브 촬영 오겠다고 하셔서 5벌만 계속 돌려서 입고 그랬다"고 덧붙였다.
사진=MBC FM4U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선배가 고데기로 얼굴 지져"…25세 日 여배우 극단 선택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이병헌 협박→BJ 변신' 김시원, 별풍선 수입만 24억 '어마어마'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