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매일매일 할인받는 '버거대전'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기요는 매일매일 조건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햄버거를 즐길 수 있는 '버거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배달 음식인 치킨, 피자 외 인기 메뉴 중 하나인 '버거'를 브랜드에 상관없이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요기요가 준비한 버거대전 프로모션은 오는 11월5일까지로, 매일 7% 할인 쿠폰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기요는 매일매일 조건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햄버거를 즐길 수 있는 ‘버거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배달 음식인 치킨, 피자 외 인기 메뉴 중 하나인 ‘버거’를 브랜드에 상관없이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실제 버거 메뉴는 꾸준한 증가세를 보여주며 요기요 내 대표 배달 음식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요기요가 준비한 버거대전 프로모션은 오는 11월5일까지로, 매일 7% 할인 쿠폰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특히 대표 브랜드별 버거를 최대 4천 원까지 할인받아 주문 가능하며, 버거킹을 시작으로 KFC까지 버거대전 할인 릴레이를 이어 나간다.
우재훈 요기요 제휴 마케팅 실장은 “어느새 식문화로 자리 잡은 배달앱에서 신메뉴를 찾고 주문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어 다양한 주문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반영하기 위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노력을 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우새' 박수홍 영상, 이쯤 되면 내려야 하지 않나요 [D:이슈]
- 윤 대통령 지지율 37.0%…전 지역·전 연령서 부정평가 높아 [데일리안 여론조사]
- "성관계하다 다쳤잖아" 4700만원 뜯어낸 30대 女공무원, 피해男은 극단선택
- '총선 지역구 투표' 민주당 45.0% vs 국민의힘 34.1% [데일리안 여론조사]
- 북한의 기습 남침 가능성 "있다" 48.3% vs "없다" 47.4% [데일리안 여론조사]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