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 르세라핌과 컬래버레이션…‘Perfect Night’ 발매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오버워치 2'가 르세라핌과 함께 오버워치 사상 첫 뮤지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발표했다.
오버워치 2와 르세라핌은 오는 27일 오후 1시에 공개 예정인 르세라핌의 새로운 싱글 퍼펙트 나잇(Perfect Night)의 뮤직비디오 작업을 함께 진행한다.
월터 콩 오버워치 제너럴 매니저는 "오버워치 사상 최초의 뮤지션 컬래버레이션을 르세라핌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오버워치 2’가 르세라핌과 함께 오버워치 사상 첫 뮤지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발표했다.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로 구성된 5인조 그룹 르세라핌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게 부상하고 있는 케이팝 아이돌 그룹 중 하나다.
오버워치 2와 르세라핌은 오는 27일 오후 1시에 공개 예정인 르세라핌의 새로운 싱글 퍼펙트 나잇(Perfect Night)의 뮤직비디오 작업을 함께 진행한다. 르세라핌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 모드와 오버워치 영웅 스킨 등 게임 내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31일 공개될 예정이며, 게임 내 콘텐츠는 다음 달 2일부터 오버워치 2에서 경험할 수 있다.
월터 콩 오버워치 제너럴 매니저는 “오버워치 사상 최초의 뮤지션 컬래버레이션을 르세라핌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르세라핌은 오는 다음 달 5일 블리즈컨 현장을 방문해 퍼펙트 나잇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김혜경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 세 번째 ‘김건희 특검법’ 본회의 통과…야당 단독 처리
- “세대분리 성공해 자립하고 싶어요” 독립제약청년들의 바람 [이상한 나라의 세대분리법⑨]
- 야6당 합심해 김건희 특검법 처리…尹거부권 맞서 재표결 준비
- 비트코인 급등에 신바람난 거래소…“황금기 왔다”
- 국민연금 보험료 오르는데…전액 부담하는 ‘지역가입자’ 어쩌나
- “수능 수학, 지난해보다 쉽게 출제…미적분·기하 다소 어려워”
- 이재명에 쏠리는 청년층 지지…尹반사효과인가 전략적 성과인가
- “이재명도 심판대 세워야”…국민의힘, ‘김혜경 1심 유죄’ 맹폭
- 尹대통령, APEC정상회의서 이시바 日총리와 두번째 정상회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