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기 옥순, 직업 공개하자 일동 '경악'…"뭐라고요? 완전 반전" (나는 솔로)[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옥순의 직업이 공개되어 놀라움을 안겼다.
18일 방송된 ENA·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17기 솔로남녀가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7기 옥순이 자기소개에 나서자 남성 출연진들은 "드디어 나왔다"며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17기 옥순은 '나는 솔로' 방송 이후 큰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나는 솔로' 옥순의 직업이 공개되어 놀라움을 안겼다.
18일 방송된 ENA·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17기 솔로남녀가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7기 옥순이 자기소개에 나서자 남성 출연진들은 "드디어 나왔다"며 기대감을 보였다. 영철은 "옥순 중에 제일 예쁩니다"라며 관심을 표했다.
데프콘은 "왜 이름이 옥순인지 여기서 밝혀진다"고 말했다.
17기 옥순은 "저의 나이는 빠른 90년생이다. 제가 하는 일은 세종시의 마을에서 ㅇㅇ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남성 출연진들은 "뭐라고요?", "완전 반전이다"라며 경악했다.
영수는 "선생님이거나 공무원일 줄 알았다. 선한 인상이셔서 너무 반전이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자기소개 타임 이후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자기소개 하고 나서 되게 멋있었다", "나는 원래 압승이었는데", "오늘은 (데이트) 다른 사람이랑 하려고" 등의 대화를 이어가는 남성 출연진들의 모습이 공개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17기 옥순은 '나는 솔로' 방송 이후 큰 화제를 모았다. 토익 만점 스펙 보유자임과 동시에 유명 토익학원 강사 출신이다. 아버지의 뜻에 따라 가업을 잇게 됐다고. 동안미모와 청순한 분위기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ENA·SBS Plu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선배가 고데기로 얼굴 지져"…25세 日 여배우 극단 선택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김정화 "前남편, 딸 영양실조로 죽였다…내연녀와 교도소에" (결혼지옥)[종합]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