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모님과 동거"...장항준, ♥김은희와 별거설 해명 (라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장항준이 김은희와의 별거설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친구들' 특집으로 꾸며져 장항준, 송은이, 장현성, 김풍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장항준이 김은희와의 별거설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친구들' 특집으로 꾸며져 장항준, 송은이, 장현성, 김풍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장항준은 곧 개봉을 앞둔 영화 '오픈 더 도어'를 언급했다. 송은이는 "'오픈 더 도어'를 저희 회사에 제작을 하게 됐다. '범죄도시' 장원석 감독님과 공동 제작이다. 장 감독님이 단편 영화로 시나리오를 써왔는데, 너무 쫄깃하고 재밌는거다. 그래서 '오빠가 안 썻지?"라고 했었다. 너무 재밌어서 제작해보고 싶다고 했다"고 했다.
이에 장항준은 "이렇게도 걸려드는구나 싶었다"고 웃으면서 "15분 정도의 단편 영화 시나리오였다. 그런데 작업을 하다보니 이야기가 길어졌다. 그러다 70분 길이의 장편 영화로 제작됐다. 저는 노 개런티고, 스태프 분들은 제대로 임금을 지급해드렸다"고 말했다.
송은이는 "제가 장 감독님의 즐겁고 유쾌한 모습은 많이 봤지만, 감독으로서의 모습은 많이 보지 못했었다. 그런데 봉준호 감독님의 디테일을 '봉테일'이라고 하지 않냐. 그런데 '장테일'이 있더라. 꼭 본인이 고집하는 무언가가 있다"고 했고, 이 말에 장항준은 "그거 봉준호 감독님이 하는 걸 따라한 것"이라고 장난을 쳐 웃음을 줬다.
김구라는 장항준에게 "김은희 작가와 흉흉한 소문이 있다고?"라면서 궁금해했고, 장하준은 "딸이 부천에 있는 예고에 진학을 했다. 그래서 아내가 작업실을 부천으로 옮겨서 딸하고 둘이 살고, 저는 광화문에 있는 집에 장모님과 살고 있다. 그런데 제가 김은희 작가와 별거를 하고 있다고 소문이 났더라. 그 소문을 듣고 온 가족이 전화가 와서 걱정을 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장모님과 함께 살면 너무 좋다. 처음에는 장모님이 제가 집에 들어오면 벌떡 일어나셨는데, 이제는 편해지셔서 쿠션을 발로 차서 주시곤 한다"면서 "어머니가 저를 너무 좋아해주신다. 저한테 항상 '예쁘고 사랑스러운 대한민국 최고의 사위 장항준, 장서방~'이라고 해주신다. 병원도 딸 말고 저랑 다니신다"면서 사랑받는 사위임을 자랑했다.
사진= M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선배가 고데기로 얼굴 지져"…25세 日 여배우 극단 선택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김정화 "前남편, 딸 영양실조로 죽였다…내연녀와 교도소에" (결혼지옥)[종합]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