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소비자의 선택] 비연소 제품으로 담배 유해물질 배출량 적어

2023. 10. 19. 0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한국필립모리스의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가 ‘2023 소비자의 선택’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2년 연속 수상이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아이코스 제품 중 진일보한 기술력으로 탄생한 비연소 제품이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혁신적인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이 적용돼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 내부로부터 가열하는 것이 특징이다. 태우지 않고 담배 내부에서부터 가열해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된 경험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 후 잔여물이 남지 않아 기기를 청소할 필요가 없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태우지 않고 가열하기 때문에 일반 담배 대비 유해물질 배출량이 평균 95% 감소한 제품으로, 성인 흡연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다. 기존 아이코스 대비 향상된 고객 경험으로 ‘담배 연기 없는 미래(Smoke Free Future)’를 앞당길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은 2025년까지 일반 담배를 대체할 비연소 제품을 100개국에 출시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또한 2025년까지 비연소 제품의 순매출 비중을 50%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김재학 중앙일보M&P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