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소주 20병·하이볼 50잔 목격담 해명…"주량 증류주 1~2병" (유퀴즈)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혜선이 목격담에 대해 해명했다.
1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신혜선이 게스트로 출연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유재석은 "실제 신혜선 씨 목격담도 반전이다. 이거 여쭤보겠다. '신혜선 술 진짜 잘 마심. 세 명이서 참이슬 스무 병 넘게 먹음. 신혜선은 진짜임. 일하던 가게에 와서 하이볼 50잔 먹고 감'"이라며 인터넷에 올라온 목격담을 읽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신혜선이 목격담에 대해 해명했다.
1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신혜선이 게스트로 출연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신혜선은 "저랑 제일 친한 친구들은 신 부장이라고 부른다. 부장님 같다고. 어느 순간 깨달았다. 말투나 행동이 좀 부장님 같았다. '야. 더 마셔' 이런 게"라며 털어놨다.
유재석은 "실제 신혜선 씨 목격담도 반전이다. 이거 여쭤보겠다. '신혜선 술 진짜 잘 마심. 세 명이서 참이슬 스무 병 넘게 먹음. 신혜선은 진짜임. 일하던 가게에 와서 하이볼 50잔 먹고 감'"이라며 인터넷에 올라온 목격담을 읽었다.
신혜선은 "참이슬은 잘 못 마신다. 하이볼은 좋아하긴 한다. 소수 인원이 그렇게 많이 마셨다기보다 로테이션이었다. 몇 명 계셨다가 가시고 새로 온 분들 계셔서 마시고 하니까 누적이 된 걸 오해하셨던 거 같다"라며 해명했다.
조세호는 "오늘 바로잡아서 신혜선 씨는 주량이 어떻게 되시냐"라며 궁금해했고, 신혜선은 "주량을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재봤다. 저는 화요를 마신다. 증류주를 마신다. 그거 한 병, 두 병"이라며 고백했다.
조세호는 "잘 드시는 거다. 그게 도수가 높으니까"라며 깜짝 놀랐고, 신혜선은 "많이 취한다. 한번 먹고 나면 며칠은 앓아누워 있는다. 술 잘 먹고 분해가 잘 되고 이런 사람은 아니다"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또 유재석은 "콩트도 일가견이 있다. 이것도 화제가 많이 됐다. 'SNL'에서 MZ 언어. 이건 짤로 엄청 많이 돌았다"라며 밝혔고, 신혜선은 "재미있을 거 같아서 아무 부담감 없이 했었는데 대본을 받았는데 '이게 뭐지? 무슨 말이지?' 이랬었다. 도대체 어떤 감정으로 쳐야 되는지. 어떤 톤으로 쳐야 되는지. 그냥 하면 된다더라. 되게 진지하게 연기했었다. '어쩔티비, 저쩔티비' 이거 쏟아내는 게 있는데 그게 어떤 개념인지 아예 몰랐다"라며 회상했다.
조세호는 "그냥 대사를 외워서 하신 거구나. '어쩔티비'를 제일 먼저 만든 사람이 누구일지 너무 궁금하다"라며 거들었고, 신혜선은 "누구냐"라며 맞장구쳤다. 조세호는 "모른다"라며 답답해했다.
특히 신혜선은 "이제 좀 시간이 지났지만 그때 당시에 초등학교 저학년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었나 보더라. 제가 지나가는데 초등학생들이 '어쩔티비 누나다' 이러고 이번에 나오는 영화 현장에 스태프들 자녀분들이 현장에 놀러 오신다. '어쩔티비 누나' 이래가지고 대표작이 됐다"라며 자랑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선배가 고데기로 얼굴 지져"…25세 日 여배우 극단 선택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김정화 "前남편, 딸 영양실조로 죽였다…내연녀와 교도소에" (결혼지옥)[종합]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