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기성용 반반 닮은 딸 "평범하게 살기 힘든 외모" (옥문아들)[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 문제아들' 박하선이 한혜진의 딸 외모를 칭찬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는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의 주역 한혜진, 박하선, 임수향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혜진은 박하선과 동네 주민임을 밝혔다.
한혜진의 딸은 9살, 박하선의 딸은 7살이라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옥탑방 문제아들' 박하선이 한혜진의 딸 외모를 칭찬했다. 이에 한혜진은 기성용과 자신을 반반 닮았다고 밝혔다.
18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는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의 주역 한혜진, 박하선, 임수향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혜진은 박하선과 동네 주민임을 밝혔다. 한혜진의 딸은 9살, 박하선의 딸은 7살이라고.
박하선은 "생일파티 어디가 좋은지 정보도 주신다"며 친분을 드러냈다. 이어 "동네에서 우연히 마주친 적이 있다. 운동장에서 아이랑 운동하고 있었는데 남편이 '저 아바타 같은 사람 누구냐. 얼굴도 되게 작고 키도 크다'라고 했다"며 한혜진의 비율을 칭찬했다.
그러면서 "아기도 있는데 얼굴 작고 너무 예쁘더라. 혜진 언니도 닮고 너무 예쁘더라"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아빠도 닮고 반반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2일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도 박하선은 한혜진의 딸 외모를 언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한혜진의 딸을 실제로 봤다면서 "너무 예쁘더라. 평범하게 살기 힘든 외모"라고 칭찬했다.
이에 임수향도 "엄마, 아빠가 너무 잘생기고 예쁘니까"라고 덧붙였고 한혜진은 "감사하다"라고 답했다.
한편 한혜진은 지난 2013년 축구선수 기성용과 결혼 후 2015년 9월 시온 양을 낳았다.
사진=KBS 2TV, 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선배가 고데기로 얼굴 지져"…25세 日 여배우 극단 선택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김정화 "前남편, 딸 영양실조로 죽였다…내연녀와 교도소에" (결혼지옥)[종합]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