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항공, 12월 10일 부산~베트남 푸꾸옥 노선 취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엣젯 항공이 베트남 서부에 있는 푸꾸옥과 부산을 오가는 신규 노선 취항에 나선다.
비엣젯 항공은 오는 12월 10일부터 부산~푸꾸옥 첫 직항 노선 운항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인천국제공항에서 하노이, 호찌민, 다낭, 하이퐁, 냐짱(나트랑), 푸꾸옥, 달랏, 깐토 등 8개 도시를 연결하고, 부산에서는 다낭, 하노이, 냐짱, 호찌민, 달랏 등 5개 노선이 취항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엣젯 항공이 베트남 서부에 있는 푸꾸옥과 부산을 오가는 신규 노선 취항에 나선다.
비엣젯 항공은 오는 12월 10일부터 부산~푸꾸옥 첫 직항 노선 운항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부산~푸꾸옥 노선은 김해국제공항을 매일 오전 8시55분에 출발하고 푸꾸옥 국제공항에서는 현지 시각 오전 1시15분 출발하는 스케줄이다. 비행시간은 5시간45분가량 걸린다.
비엣젯 항공은 2014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 740여만명의 승객을 운송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하노이, 호찌민, 다낭, 하이퐁, 냐짱(나트랑), 푸꾸옥, 달랏, 깐토 등 8개 도시를 연결하고, 부산에서는 다낭, 하노이, 냐짱, 호찌민, 달랏 등 5개 노선이 취항 중이다. 최근 대구공항에서는 다낭 노선이 운항 중이다.
비엣젯 항공 관계자는 “한국과 베트남을 잇는 대표 항공사로서 저렴하고 편안한 항공편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연결을 더욱 쉽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부산=윤일선 기자 news8282@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인 비만율 32.5%…30대 남성 ‘절반’은 비만
- “만취 동기 부축한 것뿐” 성추행범 몰린 대학생 승소
- 국토부, ‘집값 통계조작 연루 의혹’ 1급 2명 직위해제
- ‘남산 3억원’ 끝내 미스터리로… 007가방은 누구에게 갔나
- “죽이고 교도소 간다”…기절할 때까지 女점주 때린 50대 실형
- 중3 남학생이 엄마뻘 여성 납치…초교 운동장서 성폭행
- 의붓딸 13년간 성폭행한 계부…친모, 충격에 극단선택
- “왜 안 웃어?” 캐디 향한 갑질… 보호법 5년, 있으나마나
- 전동킥보드 한 대에 여학생 4명…게다가 ‘역주행’ [영상]
- ‘여군은 애교?’ 파주시 여군구조물, 성차별 논란에 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