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춘희 '미스지콜렉션' 19일 청담 쇼룸서 2024 S/S 컬렉션 선

서지영 2023. 10. 18. 15: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자이너 지춘희의 '미스지콜렉션'이 19일 미스지 콜렉션 청담 쇼룸에서 2024 S/S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24 S/S 컬렉션은 '원 클래식 썸머(One Classic Summer)'가 테마로, 강렬한 태양이 비치는 사파리와 영화 속 여유롭게 돌아가는 실링팬에서 영감을 받았다. 매일같이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사파리라는 미지의 장소로 탐험을 떠나 여행의 설렘과 일상의 조화를 긍정적이고 희망찬 메시지로 담아냈다. 봄, 여름을 연상하게 하는 오렌지, 옐로우, 스카이블루 등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들과 애니멀 프린트, 린넨 소재가 함께 어우러져 캐주얼함과 여성스러움이 공존하는 특색 있는 룩들로 컬렉션이 구성되어 기존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표현했다. 
 
디자이너 지춘희의 미스지콜렉션은 최근 패션계 메가 트렌드로 떠오른 올드머니 룩의 코리아 버전인 ‘청담동 며느리룩’의 창시자로, 세련되면서도 절제된 테일러링과 여성스러운 라인으로 국내 셀러브리티는 물론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미스지콜렉션의 2024 S/S 컬렉션 의상들은 추후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지영 기자 seoj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