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새 보이그룹명은 앰퍼샌드원…나캠든·최지호 이어 브라이언 합류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론칭하는 신인 보이그룹의 공식 팀명이 베일을 벗었다.
FNC는 18일 올해 11월 데뷔를 목표로 준비중인 7인조 신인 보이그룹의 팀명과 공식 로고를 공개했다.
FNC는 팀명 공개에 앞서 신인 보이그룹에 나캠든과 최지호 합류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어 브라이언의 앰퍼샌드원 합류 소식을 공개하며 탄탄한 실력의 다국적 신인 보이그룹 탄생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론칭하는 신인 보이그룹의 공식 팀명이 베일을 벗었다.
FNC는 18일 올해 11월 데뷔를 목표로 준비중인 7인조 신인 보이그룹의 팀명과 공식 로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팀명 앰퍼샌드원(AMPERS&ONE)은 'and'를 나타내는 기호 '&'인 Ampersand와 너, 나, 우리 모두 하나라는 뜻의 'ONE'의 합성어다. 하나, 하나가 모여 우리의 꿈을 이루고 하나가 된다는 뜻이다.
FNC 측은 "나캠든, 최지호에 이어 Mnet '보이즈플래닛' 출신 브라이언이 합류한다"고 추가적으로 밝혔다.
브라이언은 '보이즈플래닛'에 출연한 연습생으로, 중국계 캐나다인이다. 순정만화 비주얼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보컬이 매력적이다.
FNC는 팀명 공개에 앞서 신인 보이그룹에 나캠든과 최지호 합류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어 브라이언의 앰퍼샌드원 합류 소식을 공개하며 탄탄한 실력의 다국적 신인 보이그룹 탄생을 예고했다.
또 18일 각종 SNS에 공식 계정을 오픈하고 이날부터 멤버별 자기소개 콘텐츠를 비롯해 앰퍼샌드원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선배가 고데기로 얼굴 지져"…25세 日 여배우 극단 선택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김정화 "前남편, 딸 영양실조로 죽였다…내연녀와 교도소에" (결혼지옥)[종합]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