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군산-제주 편도 '2만원'…군산시민은 1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스타항공은 이달 1일부터 운항을 시작한 군산-제주 노선에 대한 홈페이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1일부터 군산과 제주를 하루 2왕복 운항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군산-제주 노선을 이용하는 군산시민을 개인신분할인 대상으로 추가 상시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일 기준 주소지가 군산시인 경우에 적용되며 군산-제주, 제주-군산 노선을 일반운임으로 예매 시 결제 단계에서 신분할인으로 군산시민을 선택하면 10% 할인이 적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스타항공은 이달 1일부터 운항을 시작한 군산-제주 노선에 대한 홈페이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탑승기간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항공권을 대상으로 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주중 2만100원, 주말 2만2100원부터 오픈되며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된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1일부터 군산과 제주를 하루 2왕복 운항하고 있다. 오전과 오후 각 한 편씩 운항하며 군산 출발편은 오전 10시 55분과 17시 55분에 군산공항에서 출발하고, 제주 출발편은 제주공항에서 9시 30분과 16시 20분에 출발하는 일정이다
이와 함께 군산-제주 노선을 이용하는 군산시민을 개인신분할인 대상으로 추가 상시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일 기준 주소지가 군산시인 경우에 적용되며 군산-제주, 제주-군산 노선을 일반운임으로 예매 시 결제 단계에서 신분할인으로 군산시민을 선택하면 10% 할인이 적용된다. 주말과 성수기 기간에도 적용되며 공항 수속 시 주소지 확인이 가능한 증빙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군산공항이 제방빙 시설이 갖춰지면서 동계시즌에도 제주와 군산을 오가는 지역민들의 항공편의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동계시즌 군산공항을 통해 여행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하다 다쳤잖아" 4700만원 뜯어낸 30대 女공무원, 피해男은 극단선택
- "미모의 女교사, 율동 하나로 10년치 월급 다 벌었습니다"
- 유승민·이준석 12월 탈당?…與 "뭘하든 막지 않는다" [정국 기상대]
- 하마스가 상기시킨 북한의 청와대 모의타격
-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