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고향 방콕서 휴가 중…클럽 파티 이어 양아버지 생파까지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고향인 태국 방콕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다.
지난 15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리사가 방콕의 한 클럽을 방문한 모습이 영상으로 공개됐다.
이후 타일라 또한 자신의 채널을 통해 리사의 영상을 인용하며 블랙핑크의 팬임을 밝히며 재차 화제가 되고 있다.
리사의 모친은 최근 자신의 채널에 "생일 축하한다, 많이 행복하길 바란다"라는 글과 함께 재혼한 남편의 생일파티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고향인 태국 방콕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다.
지난 15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리사가 방콕의 한 클럽을 방문한 모습이 영상으로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리사는 클럽에서 지인들과 파티를 즐겼다. 가수 타일라의 노래에 맞춰 리사가 춤을 추는 모습 등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
이후 타일라 또한 자신의 채널을 통해 리사의 영상을 인용하며 블랙핑크의 팬임을 밝히며 재차 화제가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리사는 양아버지의 70번째 생일파티에도 함께 했다. 리사의 모친은 최근 자신의 채널에 "생일 축하한다, 많이 행복하길 바란다"라는 글과 함께 재혼한 남편의 생일파티 사진을 게재했다.
리사 역시 생일파티에 함께 참석해 양버지에게 직접 케이크를 전해줬고, 환한 미소로 함께 했다. 또한 리사는 명품 브랜드 시계인 태그호이어 포장 상자를 손에 안고 있어, 양아버지에게 통 큰 생일 선물을 한 것으로 예상 돼 눈길을 끈다.
특히 태그호이어는 리사와 여러차례 열애설이 제기된 프레데릭 아르노가 운영하는 브랜드인 만큼, 두 사람의 관계 역시 또 한 번 주목받고 있다.
한편, 리사는 지난 9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아트 누드쇼 '크레이지 호스' 무대에 나서며 큰 화제를 모았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리사 모친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얼굴에 고데기 화상'…25세 日 배우 극단적 선택 '선배 괴롭힘 의혹'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김정화 "前남편, 딸 영양실조로 죽였다…내연녀와 교도소에" (결혼지옥)[종합]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