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신협 취약계층 난방·생필품을 지원 캠페인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이천 마장신협은 17일 마장면행정복지센터는 겨울철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용품(이불)과 생필품을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18일 마장면행정복지센터에 따르면 취약·소외계층을 위해 전국 신협 및 임직원의 기부로 운영되는 신협사회공헌재단에서 이달 14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온 세상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이천 마장신협은 17일 마장면행정복지센터는 겨울철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용품(이불)과 생필품을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18일 마장면행정복지센터에 따르면 취약·소외계층을 위해 전국 신협 및 임직원의 기부로 운영되는 신협사회공헌재단에서 이달 14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온 세상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해 8회째를 맞는 본 캠페인은 전국 672개 신협에서 에너지 취약계층 가정에 온열매트, 이불 등 난방용품과 생필품을 담은 어부바박스를 나눠 지역 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한다.
마장신협 권재현 이사장은 "온 세상 나눔 캠페인은 지역사회와 함께 울고 함께 웃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라며, "마장신협은 이 나눔이 지역 저소득 이웃들이 따뜻한 동절기를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민의 한사람으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김종태 마장면장은 "동절기를 맞아 따뜻한 물품을 후원해 이웃에게 큰 힘이 되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지역 발전과 이웃사랑을 위해 기부해 주신 권재현 이사장님을 비롯한 신협 가족에 깊은 감사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받은 난방용품(이불)과 생필품박스는 마장면 맞춤형복지팀을 통해 기초생활수급자와 독거노인, 차상위계층, 한부모, 장애인 가구 등 31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하다 다쳤잖아" 4700만원 뜯어낸 30대 女공무원, 피해男은 극단선택
- "미모의 女교사, 율동 하나로 10년치 월급 다 벌었습니다"
-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 아우만 살아난다면…LG전자, 높아지는 최대 실적 기대감
- "왜 출발 안 해" 항의한 70대 승객 목 꺾고 욕한 버스기사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