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X임지연, 생방송 중 난입…전 국민 상대 충격 폭로 (국민사형투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사형투표' 박해진, 임지연이 전 국민에게 충격 사실을 폭로한다.
이와 관련 '국민사형투표' 제작진은 "19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김무찬과 주현이 국민사형투표 특별쇼 생방송 중 전 국민을 대상으로 충격 사실을 폭로한다. 이는 이후 경찰이 개탈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단서로 활용될 것이다. 박해진, 임지연, 최유화 등 배우들은 한순간도 흐트러지지 않는 집중력으로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완성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국민사형투표’ 박해진, 임지연이 전 국민에게 충격 사실을 폭로한다.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가 후반부에 접어들며 강력한 반전을 연이어 터뜨리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8회 엔딩에서는 전대미문의 사건 국민사형투표를 설계한 ‘개탈’ 주동자가 권석주(박성웅 분)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안방극장을 충격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개탈의 정체가 밝혀진 만큼 김무찬(박해진), 주현(임지연) 등 경찰은 탈옥한 권석주를 잡고 국민사형투표를 멈추게 하는 것에 수사를 집중할 것이다. 한편 국회의원 민지영(김유미 분), 기자 채도희(최유화 분) 등 몇몇 인물들이 전 국민의 관심이 집중된 국민사형투표를 이용하려 하고 있다. 이에 이들의 들끓는 욕망이 경찰의 국민사형투표 수사에 어떻게 작용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런 가운데 18일 ‘국민사형투표’ 제작진이 9회 본방송을 하루 앞두고 민지영과 채도희의 들끓는 욕망을 역으로 이용한 경찰 김무찬과 주현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일종의 통쾌함이 기대되는 가운데, 이 상황이 이후 개탈 추적 수사에 중요한 전환점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된다.
공개된 사진은 ‘채도희의 국민사형투표 특별쇼’ 생방송이 진행 중인 스튜디오에 김무찬, 주현 등 경찰이 등장한 모습을 담고 있다. 앞서 아들 이민수(김권)가 개탈과 관련 있음을 알게 된 민지영은 채도희에게 국민사형투표 특별쇼를 제안, 여론을 자신의 편으로 끌어들이려 했다. 채도희 역시 민지영의 제안을 덥석 물었다. 그렇게 두 사람의 욕망이 맞물린 것이 국민사형투표 특별쇼다.
무대 중앙에 선 김무찬과 주현의 표정에서는 단호함이 엿보인다. 반면 채도희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를 통해 김무찬과 주현이 생방송 중 갑자기 나타난 것임을 짐작할 수 있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채도희가 좌절한 듯 고개를 숙이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와 관련 ‘국민사형투표’ 제작진은 “19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김무찬과 주현이 국민사형투표 특별쇼 생방송 중 전 국민을 대상으로 충격 사실을 폭로한다. 이는 이후 경찰이 개탈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단서로 활용될 것이다. 박해진, 임지연, 최유화 등 배우들은 한순간도 흐트러지지 않는 집중력으로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완성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국민사형투표’ 9회는 19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 S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 메이드 카페서 알바…'현타'로 헛웃음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김정화 "전 남편, 겨울에 3살 딸 밖에 버려…영양실조 사망" (결혼지옥)
- '예비 엄마' 손연재, D라인 보이네…임신 중에도 인형 같은 미모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