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영, 오늘(18일) 베스트 앨범 발표…'시작'·'산책' 등 16곡 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기영이 데뷔 25주년 두 번째 프로젝트로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Love You more)'를 선보인다.
박기영은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25주년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를 발매한다.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이하며 지난 8월 진행한 첫 번째 프로젝트인 '매직트로니카(Magictronica)' 일렉트로닉 앨범 발매에 이어 두 번째로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를 발매하며 25주년 프로젝트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박기영이 데뷔 25주년 두 번째 프로젝트로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Love You more)'를 선보인다.
박기영은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25주년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를 발매한다.
이번 베스트 앨범에는 리메이크 타이틀곡 '난 널 사랑해'을 비롯해 지금껏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곡들로 구성, 음악 팬들의 감성을 다시 한번 자극할 전망이다.
총 16곡으로 구성된 이번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에는 첫 번째 트랙에 타이틀 곡이자 리메이크 곡인 '난 널 사랑해'가 자리잡았다. 가수 신효범의 히트곡을 박기영의 음색으로 재해석하여 원곡과는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어 사랑이 불러일으키는 기적과 환희를 노래한 '사랑이 닿으면'과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담은 '꽃잎'이 수록된다. 여기에 에코 브릿지와 완벽한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안부',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명곡 '거짓말', 큰 위로와 공감을 이끌어 낸 '상처받지마', 소박하면서도 강한 여운을 남기는 '아네스의 노래'와 애절하면서도 매혹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Long Long Ago'이 이어서 베스트 앨범에 포함되었다.
또한 영화 '국가대표' OST로 등장하며 대중을 가슴 뛰게한 'Butterfly',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명곡 '시작'과 그녀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마지막 사랑', 신나는 템포와 시원한 고음이 돋보이는 'Blue Sky', 부드러운 멜로디 속 탄탄한 보컬이 돋보이는 '산책', 아침 산책길의 발걸음처럼 상쾌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나비'와 이별의 아픔을 애절하게 담아낸 '그대 때문에', 마지막 트랙 '빛'까지 25년 간의 기록을 오롯이 담아냈다.
한편 박기영은 지난 1998년 1집 앨범 타이틀곡인 모던 록 스타일의 곡 '기억하고 있니?'를 통해 데뷔했다. 크로스오버, R&B 솔, 일렉트로닉 등의 장르를 가리지 않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은 물론, 작사 작곡에도 남다른 능력으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다.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이하며 지난 8월 진행한 첫 번째 프로젝트인 '매직트로니카(Magictronica)' 일렉트로닉 앨범 발매에 이어 두 번째로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를 발매하며 25주년 프로젝트를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 메이드 카페서 알바…'현타'로 헛웃음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김정화 "전 남편, 겨울에 3살 딸 밖에 버려…영양실조 사망" (결혼지옥)
- '예비 엄마' 손연재, D라인 보이네…임신 중에도 인형 같은 미모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