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휘브, 첫 싱글 ‘컷-아웃’ 2차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 그룹 휘브(WHIB)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1월 8일 데뷔 앨범 '컷0아웃'(Cut-Out)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휘브는 1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휘브는 앞서 보여줬던 내추럴하고 부드러운 콘셉트와는 달리 폭발적인 에너지와 자신감으로 중무장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두 차례의 콘셉트 포토 공개로 정반대의 색을 가진 더블 타이틀로 활동을 예고한 앨범 '컷-아웃'(Cut-Out)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보이 그룹 휘브(WHIB)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1월 8일 데뷔 앨범 ‘컷0아웃’(Cut-Out)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휘브는 1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Color of WHIB’ ‘NEVERLAND’ ‘ALWAYS LOOK ON BRIGHT’ 등 다양한 문구가 적힌 벽 앞에 서 있다. 화려한 액세서리로 장식된 교복을 입은 멤버들은 각자 강렬한 눈빛과 함께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지어 보였다.
무엇보다 1차 콘셉트 포토와 상반되는 반전이 돋보인다. 휘브는 앞서 보여줬던 내추럴하고 부드러운 콘셉트와는 달리 폭발적인 에너지와 자신감으로 중무장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두 차례의 콘셉트 포토 공개로 정반대의 색을 가진 더블 타이틀로 활동을 예고한 앨범 ‘컷-아웃’(Cut-Out)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컷-아웃’에는 더블 타이틀곡 ‘뱅!’(BANG!)과 ‘디지’(DIZZY)가 담긴다.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뱅!’은 휘브의 찬란한 출발 신호를 알리는 곡으로 휘브의 용기와 당찬 포부를 담은 곡이다. 반면 ‘디지’는 탄산음료처럼 청량감 있는 리듬과 파워풀한 신스 사운드에 휘브 멤버들의 경쾌하고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노래다.
휘브는 오는 11월8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표하고, 피지컬 앨범은 다음 날인 9일부터 판매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하다 다쳤잖아" 4700만원 뜯어낸 30대 女공무원, 피해男은 극단선택
-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 "미모의 女교사, 율동 하나로 10년치 월급 다 벌었습니다"
- 아우만 살아난다면…LG전자, 높아지는 최대 실적 기대감
- "비아그라 두 배로 먹었더니 갑자기…" 한쪽 눈 잃게 된 30대男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