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첫 단독 콘서트' 임원희·이상민·김준호 참석에 "청천벽력"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탁재훈이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의 콘서트 참석 소식에 암담해했다.
탁재훈은 자신을 챙기는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에게 "그걸 너네들이 왜 신경 쓰냐"고 의아해했다.
김준호는 탁재훈을 위해 도라지즙과 생강과 대추를 준비했다.
김준호가 건넨 생(生)생강에 탁재훈은 "누가 생강을 생으로 먹냐"고 어이없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탁재훈이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의 콘서트 참석 소식에 암담해했다.
17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이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둔 모습이 그려졌다.
탁재훈은 자신을 챙기는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에게 "그걸 너네들이 왜 신경 쓰냐"고 의아해했다.
김준호는 탁재훈을 위해 도라지즙과 생강과 대추를 준비했다. 김준호가 건넨 생(生)생강에 탁재훈은 "누가 생강을 생으로 먹냐"고 어이없어했다.
이어 이상민이 "아무 걱정 말라"고 격려하자, 탁재훈은 "이게 무슨 청천벽력 같은 소리냐"고 당황하며 "매표소에서 인사나 하라"고 말했다. 또한 "나 진짜 너희 올까 봐 떨린다"고 걱정했다.
탁재훈은 "너네가 뭘 하려고"라고 물었다. 김준호는 "머릿속에 그려 놓은 그림이 있다. 우리 3대3 미팅할 때 상민이 형 혼자 선택 못 받았지 않냐. 아무튼 그때 '돌싱포맨' BGM이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였다"며 "우린 '사랑에 빠지고 싶다'가 딱 괜찮을 것 같다"고 계획을 밝혔다.
사진=SBS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김혜수, 인성 무슨 일?…"저한테 왜 그러세요" 후배 글 보니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김정화 "전 남편, 겨울에 3살 딸 밖에 버려…영양실조 사망" (결혼지옥)
- '예비 엄마' 손연재, D라인 보이네…임신 중에도 인형 같은 미모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