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날씨] "패딩 꺼내세요"…아침 기온 5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요일인 18일 아침 기온이 5도 내외로 춥겠고, 서리가 내리는 곳도 있겠다.
17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아침 기온은 내륙 대부분 지역에서 5도 내외로 낮겠고,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
산지와 그 밖의 높은 산지에는 아침 기온이 0도 내외로 낮아 얼음이 어는 곳도 있겠다.
이날 아침 최저 기온은 5~15도, 낮 최고 기온은 19~25도가 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요일인 18일 아침 기온이 5도 내외로 춥겠고, 서리가 내리는 곳도 있겠다. 낮과 밤의 기온차는 15~20도로 매우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해야겠다.
17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아침 기온은 내륙 대부분 지역에서 5도 내외로 낮겠고,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
특히 전국 내륙 대부분 지역에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고, 강원내륙.산지와 그 밖의 높은 산지에는 아침 기온이 0도 내외로 낮아 얼음이 어는 곳도 있겠다.
이날 아침 최저 기온은 5~15도, 낮 최고 기온은 19~25도가 될 전망이다.
내일 새벽(00~03시)부터 오전(10시) 사이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특히 강이나 호수, 골짜기 주변에는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터널 입·출구에서는 가시거리가 급격하게 짧아질 수 있다. 기상청은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란다"고 했다.
밤부터 강원산지에 바람이 순간풍속 70km/h(20m/s)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도 있겠다.
미세먼지는 원활한 대기 확산의 영향으로 ‘좋음’~‘보통’ 수준으로 예상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 "미모의 女교사, 율동 하나로 10년치 월급 다 벌었습니다"
- 조응천 "김남국, 윤리특위때 울고 탈당하더니…왜 남의 당에 관여?"
- "성관계하다 다쳤잖아" 4700만원 뜯어낸 30대 女공무원, 피해男은 극단선택
- 아우만 살아난다면…LG전자, 높아지는 최대 실적 기대감
- 與, '특검 표결' 불참키로…추경호 "반헌법적 악법에 단호히 반대"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