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이상화 앞 멘토스 사이다 '폭발'…"미치겠다" (동네친구 강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남이 아내 이상화의 만류에도 멘토스 사이다 화채를 만들었다.
강남은 결국 이상화의 만류에도 멘토스를 넣었다.
이상화가 터진다며 안절부절못하자, 강남은 "하나만 넣으면 안 터진다. 두 개 넣으면 터지는 거다"라고 말하며 사이다에 멘토스를 넣었다.
이상화는 "우리들의 강나미 때문에 집에 벌레가 많아졌다"라며 화를 냈고, 결국 강남이 터트린 사이다의 뒤처리를 하며 분노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강남이 아내 이상화의 만류에도 멘토스 사이다 화채를 만들었다.
16일 유튜브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상화 앞에서 멘토스 사이다를 폭발 시켜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강남은 아내 이상화에게 디저트를 만들어 주겠다며 다양한 과일을 꺼냈다. 특히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사이다와 멘토스.
강남이 준비한 것은 멘토스를 넣어 사이다가 폭발하게 하는 '멘토스 사이다 화채'였다. 강남이 앞에서 분주하게 준비하자, 이상화는 "흘리지 않게 해달라. 맨날 흘리면 내가 치우지 않냐"라며 신신당부했다.
이후 이상화는 강남의 행동에 눈치를 채고 "설마 여기서 이걸 터트리냐"라고 물었고, 강남은 "여기서 어떻게 터트리냐"라며 아무렇지 않은 척 대답했다.
하지만 이상화는 "설마 여기다 멘토스 넣냐. 폭발시키냐. 멘토스 넣어서 천장에 묻히는 거냐"라고 다시 질문했다. 강남은 "아니 여기만 넣고, 조금만 올라오니까"라고 결국 실토했고, 이상화는 "그걸 왜 집에서 하냐"라며 호통쳐 웃음을 자아냈다.
강남이 멘토스를 여러 개 집자, 이상화는 "왜 이렇게 많이 집냐. 나 미치겠다, 진짜. 걸레 준비해야겠다"라며 당황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강남은 결국 이상화의 만류에도 멘토스를 넣었다. 그러나 강남의 기대와는 달리 사이다는 폭발하지 않고 넘치는 정도에서 끝났다.
이에 강남은 사이다를 새로 들고 와서 멘토스를 하나 넣었다. 이상화가 터진다며 안절부절못하자, 강남은 "하나만 넣으면 안 터진다. 두 개 넣으면 터지는 거다"라고 말하며 사이다에 멘토스를 넣었다. 하지만 강남의 말과는 달리 사이다가 넘쳤고, 이상화는 입구를 막은 채로 뛰어갔다.
이상화는 "우리들의 강나미 때문에 집에 벌레가 많아졌다"라며 화를 냈고, 결국 강남이 터트린 사이다의 뒤처리를 하며 분노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사진 = 동네친구 강나미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김혜수, 인성 무슨 일?…"저한테 왜 그러세요" 후배 글 보니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김정화 "전 남편, 겨울에 3살 딸 밖에 버려…영양실조 사망" (결혼지옥)
- '예비 엄마' 손연재, D라인 보이네…임신 중에도 인형 같은 미모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