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 몸매 관리 비법 "공복 12시간…밖에서 먹을 땐 햄버거 먹어" (조목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호가 자신만의 몸 관리 비법을 공유했다.
이날 조현아는 백호에게 "너도 사람처럼 먹기는 할 거 아니냐. 단백질만 먹는 사람들 있지 않냐"라며 실제로 그렇게 관리를 하는지 질문했다.
이를 들은 조현아가 "햄버거는 살찌지 않냐"라고 의아한 듯 물어보자, 백호는 "안 찐다. 절대 안 찐다. 그렇게 먹으면"라고 자신 있게 대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백호가 자신만의 몸 관리 비법을 공유했다.
16일 유튜브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는 '모태 섹시미 타고난 새하얀 호랑이 보러 조목밤 놀러올 사람 구함'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조현아는 백호에게 "너도 사람처럼 먹기는 할 거 아니냐. 단백질만 먹는 사람들 있지 않냐"라며 실제로 그렇게 관리를 하는지 질문했다.
백호는 "나는 최대한 자유롭게 먹을 거 먹으면서 하는 걸 좋아한다"라고 말하면서, 자기 관리 비법을 공유했다.
백호는 "다이어트를 하다가 못 참고 야식을 먹게 되면, 잠을 최대한 많이 잔다. 내가 할 수 있는 한 스케줄에 맞춰서 최대한 많이 자고, 최대한 늦게 일어난다"라고 말했다.
이에 조현아가 "공복 상태로 오래 유지하는 거냐"라고 되묻자, 백호는 "공복 시간을 오래 유지해야 한다. 내가 뭘 좀 무리하게 먹었으면 12시간 이상"라며 구체적으로 답변했다.
이어 백호는 "이미 집 밖을 나왔는데 내가 배가 고프다, 끼니를 밖에서 해결해야 한다는 상황이면 햄버거 먹는다"라며 의외의 비법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조현아가 "햄버거는 살찌지 않냐"라고 의아한 듯 물어보자, 백호는 "안 찐다. 절대 안 찐다. 그렇게 먹으면"라고 자신 있게 대답했다.
이어 백호는 햄버거집에서 어떤 메뉴를 시켜서, 어떻게 햄버거를 먹으면 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줬다. 백호는 "햄버거를 시켜서 밑에 빵을 빼라. 위에 빵은 안 된다. 위에 소스가 있어서 손이 더러워진다"라고 이야기를 이어갔다.
그러면서 백호는 "그렇게 먹으면 생각보다 탄단지(탄수화물·단백질·지방)가 다 골고루 잘 들어가 있어서 되게 건강 식단이 된다"라고 전했다.
사진 = 조현아의 목요일 밤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인성 무슨 일?…"저한테 왜 그러세요" 후배 글 보니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김정화 "전 남편, 겨울에 3살 딸 밖에 버려…영양실조 사망" (결혼지옥)
- '예비 엄마' 손연재, D라인 보이네…임신 중에도 인형 같은 미모
- 신동엽 "20대 송승헌, 예의 바른데 담배·조문 예절 몰라…귀여웠다" (짠한형)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