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녀 소송, 멘탈 깨져"…16기 순자, 이혼 사유=전남편 불륜이었다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순자가 이혼 사유를 공개했다.
순자는 17일 오후 "불륜기간 때문에 다음 기일 잡는 게 말이 되나요?"라고 시작되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순자는 '나는 솔로' 16기 첫 방송 당시 이혼 사유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순자가 이혼 사유를 공개했다.
순자는 17일 오후 "불륜기간 때문에 다음 기일 잡는 게 말이 되나요?"라고 시작되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불륜에 대한 기간이 서로 말이 다르니 저보고 증거 가지고 오라고 하길래 너무 힘들어서 '상간녀의 주장을 받아들이겠다', '재판을 해달라'고 했는데 다음달로 미루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이게 맞는 건가요? 너무 힘드네요"라며 "한 번 사기당하듯이 진행했었던 소송이고, 계약 파기를 하고 새로운 변호사랑 상담하는 거 조차도 너무 힘들어서 아무렇게나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판결만 내려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간 재판장이었는데 진짜 너무 무너지네요. 울산에 변호사 소개 좀 부탁 드릴게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순자는 "미워하는 마음이 제가 가지고 있는 것 중에 제일 무거운 거라는 거 너무 잘 알고 있어요. 그래서 그거 가지고 있기 싫어서 회피했었어요"라며 "오늘도 다시 제 마음은 무거워지고, 멘탈은 깨지고...응원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해요. 얼른 끝나서 깃털같은 마음으로 살고 싶어요"라고 전했다.
앞서 순자는 '나는 솔로' 16기 첫 방송 당시 이혼 사유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당시 이혼 3개월 차였던 순자는 "내가 피해자인 입장인데 내가 피해자라고 슬퍼하고만 있을 수는 없더라. 나도 빨리 행복해져야지. 그래서 여기 나와야겠다 생각하고 있는데 잘 온 거 같다. 보란 듯이 잘 살 거라고, 나의 존엄을 챙길 것"이라고 밝혔다.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는 "제가 전남편한테 생활비를 안 받았다. 그래서 아빠 카드를 썼는데, 남자가 자꾸 돈 없다 하니까 '없나 보다' 하고 아빠 카드를 뺏어 쓴 것"이라고 전했다.
이하 순자 글 전문
불륜 기간 때문에 다음 기일 잡는 게 말이 되나요?
불륜에 대한 기간이 서로 말이 다르니 저보고 증거 가지고 오라고 하길래 너무 힘들어서 상간녀의 주장을 받아들이겠다 재판을 해달라고 했는데 다음달로 미루던데 이게 맞는 건가요? 너무 힘드네요.
한 번 사기 당하듯이 진행했었던 소송이고 계약 파기를 하고 새로운 변호사랑 상담하는 거 조차도 너무 힘들어서 아몰라 하고 아무렇게나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판결만 내려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간 재판장이었는데 진짜 너무 무너지네요..울산에 변호사 소개 좀 부탁 드릴게요..변호사 알아보는 것도 지쳐요.
미워하는 마음이 제가 가지고 있는 것 중에 제일 무거운 거라는 거 너무 잘 알고 있어요. 그래서 그거 가지고 있기 싫어서 회피했었어요.
오늘도 다시 제 마음은 무거워지고, 멘탈은 깨지고...응원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해요. 얼른 끝나서 깃털같은 마음으로 살고 싶어요.
사진= 순자,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인성 무슨 일?…"저한테 왜 그러세요" 후배 글 보니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김정화 "전 남편, 겨울에 3살 딸 밖에 버려…영양실조 사망" (결혼지옥)
- '예비 엄마' 손연재, D라인 보이네…임신 중에도 인형 같은 미모
- 신동엽 "20대 송승헌, 예의 바른데 담배·조문 예절 몰라…귀여웠다" (짠한형)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