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토리얼' 지원합니다!" 넥슨 '채용의나라'에 몰린 구직자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5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한 채용설명회에 구직자들이 몰렸다.
지난 14일 넥슨 판교 사옥에서 개최한 채용설명회 '채용의나라'에는 게임업계에 관심을 가진 구직자들이 대거 참여하면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넥슨 채용팀 관계자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채용의나라'를 찾아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참석자분들이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였기를 바라고, 넥슨과 넥토리얼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넥슨이 5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한 채용설명회에 구직자들이 몰렸다. 지난 14일 넥슨 판교 사옥에서 개최한 채용설명회 '채용의나라'에는 게임업계에 관심을 가진 구직자들이 대거 참여하면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채용의나라'는 넥슨 판교 사옥 지하 1층부터 2층까지 마련된 다양한 공간에서 '커리어세션' '직무 그룹 Q&A' '직무 개인 상담' 'HR 상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열렸다. 넥슨의 대강당 격인 1994홀은 채용 담당자가 전하는 넥토리얼 프로그램 소개부터 게임사업,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등 다양한 직무에 대한 강연이 이루어지는 ‘커리어세션’을 듣기 위해 모인 취업준비생들로 종일 인산인해를 이뤘다.
1994홀을 꽉 채워 앉은 참가자들은 현직자들의 강연을 들으며 필기를 하고, 강연 후 이어진 Q&A 시간에는 앞다투어 질문을 던지는 등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그룹으로 이루어지는 직무 Q&A가 진행되는 지하 교실과 HR 상담이 진행된 1층 로비, 1대1 대면 직무 상담이 진행된 2층에도 각 상담 세션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의 긴 줄이 이어졌다.
채용 관련 프로그램 외에, 참가자들을 위해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도 큰 호응을 얻었다. 넥슨 직원을 상대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대결을 할 수 있는 'NPC를 이겨라'에 많은 참가자가 몰렸으며, 넥슨의 대표 캐릭터인 ‘다오’와 ‘배찌’ 인형 캐릭터가 함께 사진을 촬영해 주는 포토존과 넥슨 IP가 담긴 사진 프레임을 활용해 4컷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계도 인기를 끌었다.
그 외에도 응원 메시지가 적힌 부적이 출력되는 ‘응원 부스터 생성기’, 포스트잇으로 원하는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 보드, 넥슨 게임 캐릭터가 프린팅된 쿠키, 문구류, 파우치 등이 담긴 기념품 가방 제공 등 다채로운 부가 프로그램이 준비돼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넥슨 채용팀 관계자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채용의나라’를 찾아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참석자분들이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였기를 바라고, 넥슨과 넥토리얼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10월 18일까지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 3기 지원자를 모집한다. ‘넥토리얼’은 인턴 기간에도 정규직 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를 제공하며, 근무기간 동안 능력과 자질이 검증된 인재는 별도 인원 제한 없이 모두 정직원으로 전환한다.
사진=넥슨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김정화 "전 남편, 겨울에 3살 딸 밖에 버려…영양실조 사망" (결혼지옥)
- '예비 엄마' 손연재, D라인 보이네…임신 중에도 인형 같은 미모
- 신동엽 "20대 송승헌, 예의 바른데 담배·조문 예절 몰라…귀여웠다" (짠한형)
- 오상진 "'서태지 이혼'에 촬영 중단"…감금 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종합]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