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향한 발걸음…앤팀, 정규 1집 콘셉트 포토+클립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EAM(앤팀)이 남다른 결속력을 과시했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17일 0시(이하 한국시간) 팀의 공식 SNS에 첫 정규 앨범 'First Howling : NOW'의 1차 콘셉트인 'STARTLINE' 버전의 포토와 클립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TEAM(앤팀)이 남다른 결속력을 과시했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17일 0시(이하 한국시간) 팀의 공식 SNS에 첫 정규 앨범 'First Howling : NOW'의 1차 콘셉트인 'STARTLINE' 버전의 포토와 클립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스포츠 경기를 앞두고 결속을 다지는 아홉 멤버를 포착했다. 단체 사진은 경기 준비를 마친 이들의 결연함과 당당하게 출발선에 선 모습에 초점을 맞췄다. 개인 사진은 장갑을 단단히 조이거나 푸른 하늘을 배경 삼아 힘차게 뛰어오르고, 손에 공을 쥔 채 결연하게 정면을 응시하는 등 아홉 소년의 굳은 의지가 담긴 컷들로 구성됐다. 비장함마저 감도는 이들의 눈빛에서는 세계를 향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겠다는 결심이 느껴진다.
함께 공개된 콘셉트 클립에서도 출발선에서 의지를 불태우는 멤버들의 모습을 중심으로, 땀 흘리며 열중하는 순간과 승리의 기쁨을 만끽하는 광경 등이 이어진다. 차분하면서도 청량한 멜로디가 영상과 어우러져 정규 1집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TEAM은 강렬한 눈빛과 당당한 자세로 아홉 명이 하나가 돼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굳은 의지와 정체성을 표현했다.
&TEAM은 오는 19일과 20일 2차 콘셉트 무드 티저와 포토, 클립을 각각 공개할 예정이며, 11월 15일 오후 6시 데뷔 앨범과 미니 2집에 이어 'First Howling' 시리즈를 집대성한 앨범 'First Howling : NOW'를 발매한다.
사진 = 하이브 레이블즈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김정화 "전 남편, 겨울에 3살 딸 밖에 버려…영양실조 사망" (결혼지옥)
- '예비 엄마' 손연재, D라인 보이네…임신 중에도 인형 같은 미모
- 신동엽 "20대 송승헌, 예의 바른데 담배·조문 예절 몰라…귀여웠다" (짠한형)
- 오상진 "'서태지 이혼'에 촬영 중단"…감금 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종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