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출시 10년 기념 사회공헌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의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사회공헌 이벤트를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달 온라인에서 'LG 얼음정수기냉장고와 함께하는 아이스 버킷 댓글 챌린지'를 진행해 기부금 3000만원을 모았다.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2013년 국내에 처음 등장했다.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의 경우 정수된 물이 나오는 출수구를 한 시간마다 10분씩 UV LED로 자동 살균하는 'UV나노' 기능을 탑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의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사회공헌 이벤트를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달 온라인에서 ‘LG 얼음정수기냉장고와 함께하는 아이스 버킷 댓글 챌린지’를 진행해 기부금 3000만원을 모았다. 이를 루게릭병 환우를 위한 비영리 재단법인 ‘승일희망재단’에 전달했다.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2013년 국내에 처음 등장했다. 정수기가 놓여 있던 공간을 다른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냉장고와 정수기를 결합했다. 물과 얼음을 언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냉장고 도어 바깥에 출수구를 배치했다.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의 경우 정수된 물이 나오는 출수구를 한 시간마다 10분씩 UV LED로 자동 살균하는 ‘UV나노’ 기능을 탑재했다.
전성필 기자 feel@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쩌라고” 버스 등받이 민폐 승객…욕설·반말 소동
- “그럼 구경만 혀?” 식당서 심폐소생 실시한 백종원
- ‘관리비 40만원, 장례비 800만원’ 남기고 떠난 광주 모녀
- 하마스, 이스라엘에 미사일… 美 국무장관 벙커로 대피
- ‘악! 진짜 빈대’…논란된 인천 찜질방, 잠정 운영 중단
- 머스크 비만약 ‘위고비’가 부른 비만치료제 열풍
- 에콰도르, 35세 최연소 대통령 당선…바나나 재벌家
- 서울 자장면 1그릇 7000원 넘었다…삼겹살·냉면도↑
- “이스라엘 탈출비 3만엔” 질문에 日정부 “적절했다”
- 사설 구급차 타고 행사장 간 김태우 “변명 여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