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윤 기상캐스터, 결혼 발표…훈남 신랑과 행복한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하윤 기상캐스터가 결혼한다.
17일 김하윤 기상캐스터는 "앞으로의 무한한 시간을 서로의 보호자로 함께 나아가려 합니다. 존중하고 의지하며 현명하게 살겠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공개한 웨딩화보에서 김하윤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미모를 자랑했다.
김하윤 기상캐스터는 1991년생으로 덕성여자대학교 텍스타일디자인을 전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김하윤 기상캐스터가 결혼한다.
17일 김하윤 기상캐스터는 "앞으로의 무한한 시간을 서로의 보호자로 함께 나아가려 합니다. 존중하고 의지하며 현명하게 살겠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결혼식은 신랑과의 상의 끝에 작은 결혼식으로 진행합니다. 사정상 많은 분들을 초대하기 어렵지만 그간 아껴주고 챙겨주신 마음 가슴에 새기며 한 분 한 분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양해를 구했다.
공개한 웨딩화보에서 김하윤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미모를 자랑했다. 훈남 신랑과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하윤 기상캐스터는 1991년생으로 덕성여자대학교 텍스타일디자인을 전공했다. KBS 부산방송총국 기상캐스터를 거쳐 연합뉴스TV 기상캐스터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사진= 김하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김정화 "전 남편, 겨울에 3살 딸 밖에 버려…영양실조 사망" (결혼지옥)
- '예비 엄마' 손연재, D라인 보이네…임신 중에도 인형 같은 미모
- 신동엽 "20대 송승헌, 예의 바른데 담배·조문 예절 몰라…귀여웠다" (짠한형)
- 오상진 "'서태지 이혼'에 촬영 중단"…감금 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종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