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지스타’서 신작 7종 선보인다...‘TL’ 최신버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3' 출품작 7종을 공개했다.
엔씨는 17일 지스타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출품작 7종에 대한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
엔씨소프트는 내달 16~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현장에서 ▲슈팅 'LLL' ▲난투형 대전 액션 '배틀 크러쉬'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프로젝트 BSS(이하 BSS)' 등 신작 3종의 시연 부스를 운영한다.
엔씨는 이날 지스타 2023 특별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3’ 출품작 7종을 공개했다.
엔씨는 17일 지스타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출품작 7종에 대한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
엔씨소프트는 내달 16~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현장에서 ▲슈팅 ‘LLL’ ▲난투형 대전 액션 ‘배틀 크러쉬’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프로젝트 BSS(이하 BSS)’ 등 신작 3종의 시연 부스를 운영한다. 관람객은 PC(LLL, BSS)와 닌텐도 스위치(배틀 크러쉬) 플랫폼으로 준비된 시연 공간에서 신작을 체험할 수 있다. 각 시연 공간에서는 다양한 무대 행사와 관람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규모다중접속실시간전략게임(MMORTS) ‘프로젝트G’ ▲인터랙티브 어드벤처 ‘프로젝트M’의 개발 현황도 공개한다. 프로젝트G는 PC와 모바일, 프로젝트M은 콘솔과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신작이다. 지스타 무대에서 개발자가 직접 신규 트레일러 영상과 게임을 소개할 계획이다.
오는 12월 출시 예정인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는 지스타에서 데모 플레이를 선보인다. TL 개발진이 지스타 무대에서 최신 버전을 직접 시연한다.
퍼즐 게임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이하 퍼즈업)’도 지스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람객은 이벤트 부스에서 퍼즈업을 플레이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이날 지스타 2023 특별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용자는 이날부터 31일까지 특별 페이지에서 ‘플레이 엔씨 패스(Play NC Pass)’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Play NC Pass’는 현장에서 대기 없이 시연작을 즐길 수 있는 특별 입장권이다.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에게 지스타 2023 초대권과 함께 ‘Play NC Pass’ 2매를 증정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녀 입시비리' 정경심, 가석방 출소…딸 조민 기소 심경 묻자 '묵묵부답'
-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 "미모의 女교사, 율동 하나로 10년치 월급 다 벌었습니다"
- 가격 폭락 '킹크랩'…여기에 '호주산 소고기'도 온다
- 조응천 "김남국, 윤리특위때 울고 탈당하더니…왜 남의 당에 관여?"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고영표 부진 지운 곽빈, 일본야구 평균자책점 1위 눌렀다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