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내돈내산 컴백, 100명 할 일 혼자…안무도 직접" (가요광장)[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우혁이 신곡을 소개하며 솔직한 입담을 뽐내 웃음을 안겼다.
17일 방송된 KBS Cool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장우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장우혁은 "주주를 넘어섰다. 내돈내산이다. 다른 컴퍼니에서 100명이 할 일을 제가 하고 있다고 보면 된다"고 이야기했다.
"오랫동안 일하는 사람이 대단한 것 같다"며 이은지가 감탄하자, 장우혁은 "힘들다. 포기하고 싶을 때가 한두 번이 아니다"라고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장우혁이 신곡을 소개하며 솔직한 입담을 뽐내 웃음을 안겼다.
17일 방송된 KBS Cool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장우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우혁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신곡 음악, 콘셉트, 의상, 안무 등 앨범의 전반적인 기획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제돈으로 제가 제작을 하고 있기 때문에"라고 이야기했고, 이은지는 "참여가 아니라 주주냐"라고 반응하며 웃었다.
장우혁은 "주주를 넘어섰다. 내돈내산이다. 다른 컴퍼니에서 100명이 할 일을 제가 하고 있다고 보면 된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요즘에 아웃소싱 발달이 잘돼있다. 외주제작 형식으로 해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은지는 "대표님 바이브다"라며 "우혁 씨 하면 춤 아니냐. 이번 앨범은 마이클 잭슨을 오마주 했다고 한다"고 말했다.
장우혁은 "이번에 꽃가루 춤도 마이클 잭슨의 '스릴러(Thriller)에서 착안을 했다. 90년대생의 안무가가 요즘 느낌으로 재해석 해서 제작을 하게 됐다"며 "저번에는 2006년생도 있었다. 여러 세대와 함꼐 하고 있다. 꼰대가 되지 않기 위해 굉장히 노력을 하고 있다. 옛날 얘기하지 않으려고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오랫동안 일하는 사람이 대단한 것 같다"며 이은지가 감탄하자, 장우혁은 "힘들다. 포기하고 싶을 때가 한두 번이 아니다"라고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한편 지난 12일 오후6시 다섯 번째 싱글 ‘I FEEL HOPE’ 발매했다. 지난 싱글 ‘FEEL IT(필 잇)’ 이후 약 7개월 만에 컴백했다.
사진=KBS, 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김정화 "전 남편, 겨울에 3살 딸 밖에 버려…영양실조 사망" (결혼지옥)
- '예비 엄마' 손연재, D라인 보이네…임신 중에도 인형 같은 미모
- 신동엽 "20대 송승헌, 예의 바른데 담배·조문 예절 몰라…귀여웠다" (짠한형)
- 오상진 "'서태지 이혼'에 촬영 중단"…감금 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종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