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의료용 압박밴드 '리얼레그핏'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비안은 오는 23일 다리 붓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의료용 압박밴드 '리얼레그핏'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 리얼레그핏은 다리에 혈액이 고이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줘 종아리 붓기 완화시키는 압박 밴드로써, 비비안의 66년 차별화 된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탄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비안은 오는 23일 다리 붓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의료용 압박밴드 ‘리얼레그핏’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 리얼레그핏은 다리에 혈액이 고이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줘 종아리 붓기 완화시키는 압박 밴드로써, 비비안의 66년 차별화 된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탄생됐다.
이 제품은 붓기의 원인이 되는 혈액 고임을 방지를 위해 신체의 일부분을 점진적으로 압박하는 립조직 설계 방식을 사용했다. 가장 굵은 종아리 부분은 V패턴을 활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적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리얼레그핏은 제품 탄력성에 따라 2종류로 출시할 예정이다. 120데니어를 사용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와 150데니어를 사용해 탄탄하게 고정하는 ‘스트롱’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강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비비안 관계자는 “다리 붓기로 고생하는 분들을 위해 비비안의 66년 노하우를 집약해 제작한 제품”이라며 “리얼레그핏을 통해 붓기 걱정을 덜고 사뿐하고 가벼운 다리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아그라 두 배로 먹었더니 갑자기…" 한쪽 눈 잃게 된 30대男
- "미모의 女교사, 율동 하나로 10년치 월급 다 벌었습니다"
- 미스 유니버스 나간 24세女…"대체 누가 선발했나" 쏟아진 비난
-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 가격 폭락 '킹크랩'…여기에 '호주산 소고기'도 온다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