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2023 포스트시즌 엠블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 다이노스가 15일 시즌 마지막 홈경기 종료 후 2023 포스트시즌 엠블럼과 캐치프레이즈를 공개했다.
2023 포스트시즌 엠블럼은 '창원NC파크에서 펼쳐지는 첫번째 가을이야기'를 주제로 창원NC파크의 전광판 사이니지와 조명탑을 핵심요소로 상징화해 표현했다.
2023 포스트시즌 캐치프레이즈는 'Game Changers'로 정했다.
2023 포스트시즌 엠블럼을 활용한 포스트시즌 기념상품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 다이노스가 15일 시즌 마지막 홈경기 종료 후 2023 포스트시즌 엠블럼과 캐치프레이즈를 공개했다.
2023 포스트시즌 엠블럼은 ‘창원NC파크에서 펼쳐지는 첫번째 가을이야기’를 주제로 창원NC파크의 전광판 사이니지와 조명탑을 핵심요소로 상징화해 표현했다.
올해 정규시즌 비주얼 콘셉트인 콜라주 요소를 이번에도 적용한 가운데 가을 야구를 상징하는 ‘단풍잎’과 선수단의 ‘엄지 키스 세리머니’를 형상화해 반영했다.
‘엄지 키스 세리머니’는 가을 야구를 이끌어낸 선수들의 활약 그리고 이에 대한 팬들의 화답을 의미한다.
2023 포스트시즌 캐치프레이즈는 ‘Game Changers’로 정했다. 정규시즌 캐치프레이즈 ‘We’re Game Changers’가 다짐의 의미라면 ‘Game Changers’는 주변의 예상을 깨고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현재의 모습을 간결하지만 더 강한 느낌으로 표현했다.
정규시즌을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이겨냈듯, 이번 포스트시즌에도 ‘하나된 모습으로 게임의 판도와 흐름을 바꿀 수 있는 단단한 원팀’으로 뛰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2023 포스트시즌 엠블럼을 활용한 포스트시즌 기념상품도 공개했다. 티셔츠, 모자, 패치, 키링 등의 기념상품은 15일부터 온/오프라인 팀스토어에서 살 수 있다. 기념구와 배지는 19일부터 판매한다.
창원=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웃으며 들어갔지만 ‘징역형’…무죄 확신하던 민주당도 ‘분주’
- 주말 ‘포근한 가을비’…낮 최고 18~23도 [날씨]
- “사실 바로 잡겠다”…유튜버 쯔양,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
- ‘올해도 공급과잉’…햅쌀 5만6000톤 초과생산 예상
- 하나은행도 비대면 가계대출 중단…“연말 안정적 관리 위한 한시적 조치”
- 이재명 ‘징역형 집유’…與 “대한민국 정의 살아있다” 활짝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
- 코스피 2400 사수, 삼성전자 7% 급등 [마감 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