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Safety - EIDER SAFETY, 경기도 평택에 첫 직영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투코리아 그룹의 산업안전 브랜드 K2 Safety, EIDER SAFETY(이하 케이투세이프티, 아이더세이프티)가 경기도 평택에 첫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전까지 '케이투세이프티'와 '아이더세이프티'는 전국의 도매 대리점을 통해 제품을 공급, 판매해 왔지만 이번 평택 직영점은 브랜드가 직접 운영하는 첫 오프라인 매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케이투코리아 그룹의 산업안전 브랜드 K2 Safety, EIDER SAFETY(이하 케이투세이프티, 아이더세이프티)가 경기도 평택에 첫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전까지 ‘케이투세이프티’와 ‘아이더세이프티’는 전국의 도매 대리점을 통해 제품을 공급, 판매해 왔지만 이번 평택 직영점은 브랜드가 직접 운영하는 첫 오프라인 매장이다.
평택 직영점은 ‘안전 제품의 모든 것, SAFETY HOUSE(세이프티하우스)’를 슬로건으로 직영점을 연출하였으며, 브랜드 시그니처 상품과 23FW 제품을 모두 만날 수 있다.
인근에 삼성전자 평택 반도체공장 건설 현장이 가까이 있어, 현장 작업자들이 편리하게 매장을 방문하여 작업복, 안전용품, 안전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향후 직영점 방문 고객의 구매 데이터와 현장 근로자 인터뷰를 분석하여 제품 개발 시 반영할 계획이다.
또한, 매장에 근로자 쉼터를 조성하여 복합 문화 공간으로서도 활용할 예정이며, 다양한 현장 근로자와의 인터뷰, 체험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