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유튜버 요가소년과 ‘홍콩 콘셉트투어’ 기획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두투어는 유튜버 요가소년과 함께하는 홍콩 콘셉트투어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홍콩 관광청과 함께하는 이번 6차 홍콩 콘셉트투어는 유튜브 구독자 46만3000 명의 인플루언서 '요가소년'과 힐링 요가 홍콩 여행을 콘셉트로 하는 여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두투어는 유튜버 요가소년과 함께하는 홍콩 콘셉트투어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홍콩 관광청과 함께하는 이번 6차 홍콩 콘셉트투어는 유튜브 구독자 46만3000 명의 인플루언서 ‘요가소년’과 힐링 요가 홍콩 여행을 콘셉트로 하는 여행이다.
콘셉트투어란 여행에 다양한 분야의 여러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떠나는 콘셉트를 더한 모두투어의 대표 기획 상품으로 예약 인원의 90%가 MZ세대일 정도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콘셉트투어는 제주항공 야간 편을 이용해 11월 10일 금요일 밤 출발, 13일 월요일 새벽 도착하는 항공 일정으로 직장인도 연차 없이 떠날 수 있고 노팁, 노옵션, 노쇼핑 상품으로 홍콩 중심에 위치한 홍콩 최대 쇼핑몰 하버시티와 연결돼 있는 마르코폴로 게이트웨이 호텔에 숙박하는 일정이다.
아울러 유튜버 요가소년과 함께 선셋 요가 세션을 진행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고 하루 반나절은 자유일정으로 쇼핑 천국이자 미식의 나라 홍콩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여행객에게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의 10만 원 상당 기념품(상·하의 세트 및 요가 타올)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전진택 모두투어 마케팅 기획부 부서장은 “현재 순간에 집중하고 몸과 마음의 힐링을 추구하는 요가는 여행과 많은 공통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홍콩관광청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홍콩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새롭고 차별화된 콘셉트투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hcna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마스, 21세女 이스라엘 인질 공개…“포로 250명 있다”
- 머스크 비만약 ‘위고비’가 부른 비만치료제 열풍
- 신생아 5명 매수해 데려와선 학대·유기한 40대 부부
- 정유정 “같이 죽을 사람 필요… 환생할 거라 생각해”
- 무슬림이라고…美 70대 집주인, 6세 소년 무참히 살해
- 고열·복통 시달린 50대 여성 간에서 개회충이?
- “아이스크림 냉동고를 영안실로”… 이·팔 사망 4천명↑
- ‘더탐사’ 영상 보고 한동훈 집 찾아가 ‘흉기’ 놔둔 남자
- 떨어진 휴대전화 주우려다… 강남 ‘환기구’ 추락사
- 日 바닷속 차… 37세 父와 7·9·10·12세 초등 자녀 시신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