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스튜디오 '전설의 검', 꾸준한 업데이트로 신규 유저 유입 증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트스튜디오가 개발·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전설의 검'이 꾸준한 업데이트로 신규 유저 유입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이트스튜디오 관계자는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마친 '전설의 검'은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도전과 재미를 제공하고 있으며 게임의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며, "이러한 지속적인 노력 덕분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는 등 신규 유저의 유입이 지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트스튜디오가 개발·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전설의 검'이 꾸준한 업데이트로 신규 유저 유입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전설의 검'은 사악한 흑마법사의 계략으로 침략 위기에 빠진 왕국을 구하기 위해 전설의 검을 찾는 용사의 모험과 성장 스토리를 다룬 2D 픽셀 아트 스타일의 아케이드 게임이다.
한 손으로 조작이 가능할 만큼 손쉬운 구성은 물론 귀여운 도트 캐릭터로 출시 당시 모바일 게임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정식 출시 이후로는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며 신규 유저가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있는 중이다.
실제로 '전설의 검'은 최근 룬 타워와 신규 레이드, 어빌리티, 장비 등의 업데이트를 마쳤다. 먼저 룬 타워에서는 유저들의 취향에 따라 능력을 봉인하고 강화하거나, 평소에는 얻을 수 없는 보다 강력하고 색다른 어빌리티를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특수장비 시스템은 화려한 추가 이펙트들로 인해 독특한 도트 그래픽을 더욱 더 플레이어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전설의 검'은 가벼운 시스템 요구 사항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기기에서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에이트스튜디오 관계자는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마친 '전설의 검'은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도전과 재미를 제공하고 있으며 게임의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며, “이러한 지속적인 노력 덕분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는 등 신규 유저의 유입이 지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전설의 검은 앞으로도 더욱 흥미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는 등 유저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면서 “앞으로 어떤 콘텐츠들이 추가 될 지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당했다’ 신고…알고 보니 “남편에게 숨기려고”
- 30대 버스 기사, ‘지연 출발’ 항의한 70대 승객 폭행
- 머스크 비만약 ‘위고비’가 부른 비만치료제 열풍
- “그럼 구경만 혀?” 식당서 심폐소생 실시한 백종원
- 하마스, 이스라엘에 미사일 공격…美 국무장관 벙커로 대피
- ‘악! 진짜 빈대’…논란된 인천 찜질방, 잠정 운영 중단
- 무슬림이라고…美 70대 집주인, 6세 소년 무참히 살해
- 사설 구급차 타고 행사장 간 김태우 “변명 여지 없다”
- 日 바닷속 차… 37세 父와 7·9·10·12세 초등 자녀 시신 발견
- 떨어진 휴대전화 주우려다… 강남 ‘환기구’ 추락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