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 '10월의 석진' 속 빛나는 미모 "아미들 감기 조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낮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계정과 위버스를 통해 '진이 전하는 10월의 인사' 콘텐츠가 공개됐다.
그는 입대 전 틈틈이 촬영해 둔 콘텐츠를 'n월의 석진'이라는 제목으로 매달 하나씩 공개 중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움직이는 사진 속 그는 자신이 만든 캐릭터 우떠의 굿즈인 흰색 후드티를 입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낮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계정과 위버스를 통해 '진이 전하는 10월의 인사' 콘텐츠가 공개됐다. 그는 입대 전 틈틈이 촬영해 둔 콘텐츠를 'n월의 석진'이라는 제목으로 매달 하나씩 공개 중이다.
진은 "가을비 내리며 부쩍 쌀쌀해진 날씨. 아미들 감기 조심하고 건강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움직이는 사진 속 그는 자신이 만든 캐릭터 우떠의 굿즈인 흰색 후드티를 입고 있다. 우산을 들고 있는 그는 남다른 비주얼로 팬심을 저격했다.
더불어 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휴가 중인 자신의 모습도 공유했다.
그는 'BTS 진 with 백종원 취중진담'을 통해 알게 된 한국전통주연구소를 찾았다. 그리고 '메이플스토리' 팝업스토어에도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진은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해 현재 조교로 복무 중이다.
사진 = 방탄소년단 위버스, 진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김혜선, 가슴 성형 고백 "남자 같다고…사랑받고 싶었다" (동상이몽)[종합]
- '예비 엄마' 손연재, D라인 보이네…임신 중에도 인형 같은 미모
- 오상진 "'서태지 이혼'에 촬영 중단"…감금 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종합]
- 안연홍, 뒤늦게 알려진 재혼…13일 중견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