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다이어트 하느라 3일 동안 달걀만 먹어"…어묵 폭풍 먹방 (김숙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정화가 김숙과 만나 고된 다이어트 후 만난 어묵탕을 맛있게 먹었다.
16일 김숙의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는 '엄정화도 처음 겪은 역대급 돌아이 김숙. 캠핑전도숙 EP.0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에 김숙은 "그래서 캠핑을 전도하려고 한다"며 의지를 보였고, 이후 첫번째 메뉴로 어묵탕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엄정화가 김숙과 만나 고된 다이어트 후 만난 어묵탕을 맛있게 먹었다.
16일 김숙의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는 '엄정화도 처음 겪은 역대급 돌아이 김숙. 캠핑전도숙 EP.0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숙은 "캠핑전도사로서, 오늘 좀 맛을 보여주고 캠핑을 할 건지 말 건지 여부에 따라서 선물을 줄 지 말지도 결정할 것이다"라고 넉살을 부리며 손님 맞이에 열을 올렸다.
이후 김숙의 텐트를 방문한 이는 가수 겸 배우 엄정화였다.
김숙과 반갑게 인사한 엄정화는 반려견을 소개하며 "캠핑을 한다고 해서 막 뛰어놀려고 왔는데 비가 온다. 그리고 나는 캠핑을 잘 이해 못하는 사람이다. 왜 여기까지 나와서 이 고생을 하나 싶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에 김숙은 "그래서 캠핑을 전도하려고 한다"며 의지를 보였고, 이후 첫번째 메뉴로 어묵탕을 선보였다.
엄정화는 "나 3일 동안 달걀만 먹었다. 너무 맛있을 것 같다"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이내 두 사람은 어색하게 웃었고, 김숙은 "언니, 이거 먹고 그냥 가라. 낯가림이 시작됐다"며 멋쩍어했다.
김숙은 "사실 우리가 그렇게 친하지 않다. 언니와 친한 지인들이 나와 친한 지인들과 겹쳐서 내적 친밀감이 높았다"고 말했고, 엄정화도 "이렇게 우리 둘이 얘기한 것이 처음이다"라며 웃었다.
사진 = 유튜브 '김숙티비'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 엄마' 손연재, D라인 보이네…임신 중에도 인형 같은 미모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오상진 "'서태지 이혼'에 촬영 중단"…감금 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종합]
- 안연홍, 뒤늦게 알려진 재혼…13일 중견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식
- '치과의사♥' 이윤지 "남편에게 '결혼한다' 했더니 그냥 '축하한다'고"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