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기독교 브랜드 대상 주인공을 찾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일보가 '제2회 기독교 브랜드 대상' 수상자(개인 및 단체) 후보를 공모합니다.
코로나19와 경기침체 등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웃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면서 세상의 소금과 빛의 사명을 묵묵히 감당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과 사랑을 전하고, 선한 영향력을 통해 크리스천의 향기를 발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국민일보는 이들을 기독교 브랜드로 선정, 한국교회를 대신해 감사를 전하고 그 사역에 적극 협력할 계획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일보가 ‘제2회 기독교 브랜드 대상’ 수상자(개인 및 단체) 후보를 공모합니다.
코로나19와 경기침체 등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웃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면서 세상의 소금과 빛의 사명을 묵묵히 감당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과 사랑을 전하고, 선한 영향력을 통해 크리스천의 향기를 발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국민일보는 이들을 기독교 브랜드로 선정, 한국교회를 대신해 감사를 전하고 그 사역에 적극 협력할 계획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추천을 바랍니다.
◇일정
-접수마감: 11월 3일(금)
-발표 및 보도: 11월 17일(금)
-시상식: 12월 5일(화)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국민일보빌딩 12층 컨벤션홀
◇특전
-기독교 브랜드 대상 상패 수여
-기독교 브랜드 대상 엠블럼 사용
-국민일보 수상자 보도 및 상품
◇심사: 고명진 목사(수원중앙침례교회), 각 분야 전문가
◇문의 및 접수: 국민일보 종교국(전화 02-781-9823, 팩스 02-781-9846, kmib@naver.com)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라시는대로 순종했을 뿐인데…” 몽골 복음화 새 길이 열렸다 - 더미션
- [미션 톡!] 안 그래도 탈종교 심각한데… 이·팔 전쟁, 종교혐오 부채질 - 더미션
- 베들레헴에도 로켓포… 기류 달라진 세계 교회 “하마스 규탄” - 더미션
- 게일 선교사 “갓에 딱 맞는 말은 하나님” - 더미션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
- “태아 살리는 일은 모두의 몫, 생명 존중 문화부터”
- ‘2024 설 가정예배’ 키워드는 ‘믿음의 가정과 감사’
- 내년 의대 정원 2천명 늘린다…27년 만에 이뤄진 증원
- “엄마, 설은 혼자 쇠세요”… 해외여행 100만명 우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