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할리우드 개인 포스터까지…'더 마블스' 속 춤추는 왕자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마블스'가 11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박서준의 개인 포스터가 화제다.
16일(현지 시간) 마블 스튜디오는 공식 계정을 통해 영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 등장인물들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박서준은 '더 마블스'로 할리우드에 진출한다.
박서준의 할리우드 연기가 베일에 쌓인 가운데, 개인 포스터까지 등장해 그의 활약이 더욱 화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더 마블스'가 11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박서준의 개인 포스터가 화제다.
16일(현지 시간) 마블 스튜디오는 공식 계정을 통해 영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 등장인물들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개인 포스터 주인공으로는 브리 라슨, 테요나 패리스, 사무엘 L.잭슨에 이어 한국 배우 박서준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박서준은 화려하게 뻗친 장발 머리와 적갈색 눈동자를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의상부터 스타일링까지 파격적인 박서준의 변신이 팬들을 열광케 했다.
박서준은 '더 마블스'로 할리우드에 진출한다. 그는 주인공 캡틴 마블(브리 라슨 분)의 남편인 프린스 얀을 연기한다. 프린스 얀은 노래하듯 대화하는 것이 특징인 음악행성의 왕자로 알려져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서준의 할리우드 연기가 베일에 쌓인 가운데, 개인 포스터까지 등장해 그의 활약이 더욱 화제가 됐다.
최근 박서준은 티저 예고편에 군대를 이끌고 등장하는가 하면 매인 예고편에서는 브리 라슨과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 화제가 됐다.
메인 포스터에도 당당히 한 자리를 차지한 박서준의 할리우드 데뷔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더 마블스'는 11월 8일 국내 개봉한다.
사진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 엄마' 손연재, D라인 보이네…임신 중에도 인형 같은 미모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오상진 "'서태지 이혼'에 촬영 중단"…감금 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종합]
- 안연홍, 뒤늦게 알려진 재혼…13일 중견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식
- 이제훈, 응급수술→지난주 퇴원…"자택에서 회복 중"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