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선, ♥독일 남편과 고성+서울 한복판 오열…"시댁은 시댁" (동상이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혜선, 스테판 부부가 '국제 부부 6년 차'의 민낯을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는 새 운명 부부로 합류하는 김혜선, 스태판 부부가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그러던 중 김혜선이 스테판과 부부 싸움을 벌이자 독일 시부모님은 뜻밖의 반응을 보여 한국과 독일의 문화 차이를 실감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김혜선, 스테판 부부가 ’국제 부부 6년 차‘의 민낯을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는 새 운명 부부로 합류하는 김혜선, 스태판 부부가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사전 인터뷰에서 부부는 “보자마자 사랑에 빠졌다”, “결혼 확신이 든 유일한 사람”이라며 운명 같은 첫 만남을 회상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들은 결혼 6년 차에 접어든 지금, 극복하지 못한 문화 차이로 인해 사사건건 부딪히는 반전 모습을 보인다. 애교로 김혜선을 무장해제 시키다가도 본인의 신념은 절대 굽히지 않는 스테판의 단호한 모습에 MC들은 “독일 사람 칼 같아”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심지어 두 사람은 2세 계획을 두고도 상반된 가치관을 보이고, 결국 고성까지 오가며 갈등이 최고조에 이르렀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스테판의 숨겨진 반전 과거가 공개돼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힌다. 현재는 ‘월 2천만 원 CEO 아내’ 김혜선을 위해 전업주부를 자처하고 있지만, 독일의 명문 공대에서 석사까지 수료한 엘리트였다는 것.
그러나 놀라움도 잠시, 스테판은 자신만의 철학으로 똘똘 뭉친 기이한 살림 실력을 보여 모두를 경악케 한다. 기행에 가까운 스테판의 집안일이 계속되자 스튜디오에서는 “저렇게 하는 사람 처음 봤어”, “혜선 씨 속 터지겠다”라며 의문과 탄식이 쏟아진다.
이어 김혜선은 “시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라며 독일인 시부모님을 최초 공개한다. 남편 스테판과 성향도 외모도 똑 닮은 시부모님은 범상치 않은 포스로 등장부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혜선은 “독일인이어도 시댁은 시댁이다”라며 살얼음판 동거 생활을 예고하고, 독일인 3명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러던 중 김혜선이 스테판과 부부 싸움을 벌이자 독일 시부모님은 뜻밖의 반응을 보여 한국과 독일의 문화 차이를 실감케 한다.
이에 지켜보던 MC들도 “와 유럽 스타일이다”, “우리한텐 너무 낯설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김혜선이 가족사를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시부모님과 동거를 이어가던 김혜선은 “시부모님을 보니 오묘한 감정이 든다”라며 홀로 생각에 잠긴다. 급기야 서울 한복판에서 눈물을 흘리기 시작하고, 그런 며느리의 모습에 시부모님까지 눈물을 글썽이며 동반 오열 사태가 발발한다.
평소 ‘여자 김병만’으로 불리며 늘 밝고 씩씩한 모습을 보여줬던 김혜선의 사연에 스튜디오도 함께 눈물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동상이몽'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 SBS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 엄마' 손연재, D라인 보이네…임신 중에도 인형 같은 미모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오상진 "'서태지 이혼'에 촬영 중단"…감금 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종합]
- 안연홍, 뒤늦게 알려진 재혼…13일 중견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식
- 이제훈, 응급수술→지난주 퇴원…"자택에서 회복 중"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