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부대찌개·동오마을 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축제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은 이달 21일 동오마을 상권에서 동오마을상인연합회와 함께 '2023년 동오마을 소풍축제'를 개최한다.
재단 관계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민이 함께할 수 있는 축제를 마련했다"면서 "상권의 발전과 함께 의정부시민들이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성공적인 축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축제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은 이달 21일 동오마을 상권에서 동오마을상인연합회와 함께 ‘2023년 동오마을 소풍축제’를 개최한다.
축제에 방문한 시민들이 동오마을 상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먹거리타운 일대를 차 없는 거리로 조성하고 소풍을 테마로 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 의정부역지하도상가 청년몰원데이클래스, 동오마을상인연합회가 후원하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재단은 상권 내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70여개 참여업소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상권활성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재단은 이달 28~29일 의정부부대찌개거리에서 ‘제16회 의정부부대찌개축제’를 개최한다.
부대찌개축제는 2006년부터 매년 10월에 개최되고 있다. 특히 올해 ‘2023년 경기관광축제’에 선정되면서 경기도로부터 보조금을 후원 받아 더 다양해진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전행사로 부대찌개 1인분을 구매하면 2인분을 받을 수 있는 ‘선착순 온라인 사전예약 1+1행사’를 진행한다. 재단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위해 다양한 공연과 노래경연대회, 현장에서 참여 가능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경품추첨 이벤트, 부대찌개 시식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재단 관계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민이 함께할 수 있는 축제를 마련했다”면서 “상권의 발전과 함께 의정부시민들이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성공적인 축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의정부=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슬림이라고…美 70대 집주인, 6세 소년 무참히 살해
- 사설 구급차 타고 행사장 간 김태우 “변명 여지 없다”
- 日 바닷속 차… 37세 父와 7·9·10·12세 초등 자녀 시신 발견
- 떨어진 휴대전화 주우려다… 강남 ‘환기구’ 추락사
- 박수홍 “고아 된 것 같다”…‘임신·낙태’ 주장 父 비판
- “아이스크림 냉동고를 영안실로”… 이·팔 사망 4천명↑
- “아들이 아파요”…거짓말로 채팅앱서 10억 챙긴 여성
- 숨진 60대 택배기사 유족 “노조·정치권, 고인 죽음 이용 말아달라”
- 박수홍 “부모 진술 허위 사실… 형수 명예훼손 고소”
- “한국군 51명 수송, 日정부 8명 유료” 난리 난 日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