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극오지 좋아했는데, 유럽 여행 관심 생겨" (위대한 가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위대한 가이드'를 통해 이탈리아를 다녀온 소감을 밝혔다.
김대호는 16일 서울 상암 스탠포드 호텔 스탠포드홀에서 진행한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위대한 가이드' 제작발표회에서 그동안 유럽 여행에 관심이 없던 이유로 "여행지를 선정할 때 대자연이나 극오지를 다니는 편"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대호 MBC 아나운서, 배우 고규필, 하이라이트 윤두준, 가수 조현아가 출연하며 첫 번째 여행지는 이탈리아로 떠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위대한 가이드’를 통해 이탈리아를 다녀온 소감을 밝혔다.
김대호는 16일 서울 상암 스탠포드 호텔 스탠포드홀에서 진행한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위대한 가이드’ 제작발표회에서 그동안 유럽 여행에 관심이 없던 이유로 "여행지를 선정할 때 대자연이나 극오지를 다니는 편"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대호는 "유럽은 잘 정돈된 건물이 있을 거로 지레짐작했다. 그래서 유럽을 경유지로만 가봤다. 이번에 알베르토를 따라다니면서 내가 잘못 생각하고 있었더라. 내가 알고 있던 건 내가 경험해보지 못한 유럽일 뿐이고 직접 경험해보니 내가 재밌게 다닐 조건들이 많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가 흔히 아는 알프스 산맥도 3분의 2가 이탈리아에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됐다. 대자연도 볼만한 것들이 많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덧붙였다.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돼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김대호 MBC 아나운서, 배우 고규필, 하이라이트 윤두준, 가수 조현아가 출연하며 첫 번째 여행지는 이탈리아로 떠났다.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가이드로 나섰다.
‘위대한 가이드’는 16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한다.
사진= 박지영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연홍, 뒤늦게 알려진 재혼…13일 중견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식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오상진 "'서태지 이혼'에 촬영 중단"…감금 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종합]
- '예비 엄마' 손연재, D라인 보이네…임신 중에도 인형 같은 미모
- 이제훈, 응급수술→지난주 퇴원…"자택에서 회복 중"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