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홀리마켓 오픈 1시간 만에 1억원대 매출 조기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마펌은 레페리 전속크리에이터 홀리와 '더마펌X홀리마켓'을 진행해 목표 매출액을 조기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홀리마켓에서는 더마펌 '수딩 리페어 R4 라인'의 대표 제품 3종(▲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R4 ▲수딩 리페어 토너R4 ▲수딩 리페어 크림R4)의 다채로운 구성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고, 무료 배송,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마펌은 레페리 전속크리에이터 홀리와 ‘더마펌X홀리마켓’을 진행해 목표 매출액을 조기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켓 오픈 10여 분 만에세트 단품 판매량 7천 개를 돌파했으며, 단 50여 분 만에 매출 1억 원을 기록했다.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홀리마켓에서는 더마펌 ‘수딩 리페어 R4 라인’의 대표 제품 3종(▲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R4 ▲수딩 리페어 토너R4 ▲수딩 리페어 크림R4)의 다채로운 구성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고, 무료 배송,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홀리가 20통 이상 사용했다고 밝힌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 본품과 리필 2개 세트는 5분 만에 품절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수딩 리페어토너, 크림 2개 세트 역시 초기 물량이 완판돼 2차 재고까지 오픈했으며, 마켓 종료 후에도 재입고 문의가 쇄도했다.
이번 마켓에서 판매한 수딩 리페어 R4 라인은 홀리가 5개월 이상 직접 사용하며 기능성, 사용감 등을 경험한 제품이다. 홀리가 지난 5월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를 소개한 뒤 올리브영에서 해당 제품이 품절돼고, 제품 입고 문의와 마켓 오픈 요청이 빗발치기도 했다.
김윤정 더마펌 마케팅본부 이사는 "이번 마켓의 성과는 더마펌만의 R&D기술로 탄생한 수딩 리페어 R4 라인의 제품력과 더마펌 찐팬인 홀리의 셀링 파워가 시너지를 발휘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차별화된 더마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펌이 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모의 女교사, 율동 하나로 10년치 월급 다 벌었습니다"
-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 한국남성만 골라 성접대…베트남서 女종업원 200명 거느린 그 놈
- 박수홍 어머니 "손헌수 나쁜 X…윤정수·김국진·김용만 다 갖다버리고 왜 저런 애와"
- 與 우세했던 마곡서도 참패…표심 바꾼 20%p [중도층의 경고 ①]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