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석, 안은진 위험에 빠뜨렸다…'연인' 파트2 첫방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영석이 드라마 '연인'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이영석은 지난 13일 방송을 시작한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에서 어린 손주 다짐을 보살피며 유길채(안은진 분)의 대장간 잡일을 하는 일꾼 덕출로 등장했다.
일꾼을 뽑는 자리에서 길채는 "밥은 한 끼만 먹고 이 몸이 늙었으니 노임도 남들의 반만 받겠다"라는 덕출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그를 일꾼으로 들였다.
길채는 덕출의 간절한 청으로 다짐을 구해줬지만 이를 계기로 위험에 빠지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영석이 드라마 ‘연인’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이영석은 지난 13일 방송을 시작한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에서 어린 손주 다짐을 보살피며 유길채(안은진 분)의 대장간 잡일을 하는 일꾼 덕출로 등장했다.
일꾼을 뽑는 자리에서 길채는 “밥은 한 끼만 먹고 이 몸이 늙었으니 노임도 남들의 반만 받겠다”라는 덕출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그를 일꾼으로 들였다. 그러나 덕출은 사실 포로로 잡혔다가 도망친 주회인이었고 이 사실을 눈치챈 대장장이의 신고로 다시 청나라 심양으로 끌려가게 됐다.
길채는 덕출의 간절한 청으로 다짐을 구해줬지만 이를 계기로 위험에 빠지게 됐다. 청나라에 포로들을 잡아 바치는 무리에게 납치돼 길채 또한 덕출과 함께 심양으로 끌려가 포로 신세가 됐다.
덕출은 길채를 보고 망연자실했고 형벌로 발뒤꿈치가 잘려나간 잔혹한 상황에서도 길채의 안위를 걱정했다. 이후 포로들이 반란을 일으켰고 덕출은 길채가 감옥을 탈출할 수 있게 도왔다.
‘연인’ 파트1이 많은 인기를 얻은 만큼 파트2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상황에서 이영석은 노련한 연기로 몰입을 높였다. 두려움에 찬 눈빛부터 극한의 긴장감을 이끄는 표정까지 섬세하게 표현했다.
사진=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연홍, 뒤늦게 알려진 재혼…13일 중견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식
- 김종민 "택시 운전하던 父, 밀물에 사고사…트라우마 생겨"
- '김다예♥'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 이틀 만…손헌수 결혼식서 '눈물' [엑's 이슈]
- 백종원, 식당서 심정지 환자 구했다…"정말 위험했던 순간" [엑's 이슈]
- 9기 영숙♥의사 광수, 드디어 결혼…럭셔리 사진 공개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