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립노인전문병원, 치유정원서 힐링 음악회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시립노인전문병원에서 지난 14일, 환자와 가족, 지역주민의 마음치유를 위한 힐링 음악회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진호 안산시립노인전문병원장은 "음악회를 환자와 가족들이 잠시나마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 안산시의 공립요양병원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시립노인전문병원에서 지난 14일, 환자와 가족, 지역주민의 마음치유를 위한 힐링 음악회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병원 내 치유정원에서 개최된 이번 음악회는 앞서 지난 2019년에 처음 시작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됐다.
이날 음악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족면회가 제한되면서 심리적으로 위축된 시간을 보낸 환자와 가족들을 위해 일상회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모아 병원 직원들이 직접 공연에 참여했다.
또한 매년 함께 봉사해 온 자원봉사자들의 바이올린 연주와 트롯 가수의 뜨거운 열창으로 치유정원에 모인 모두가 따뜻하고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이진호 안산시립노인전문병원장은 “음악회를 환자와 가족들이 잠시나마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 안산시의 공립요양병원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산시, “급수시설 설치 필요한 수용가, 11월 10일까지 신청하세요”
- 안산시, ‘제7회 생명사랑걷기축제·건강체험 한마당’ 성황리 개최
- 안산시, 셋째아 출생축하금 500만 원 지급
- 안산시 상록구·단원구노인지회,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 생중계 불허'에 "국민 알권리 묵살 아쉬워"
-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1심 선고 생중계 안 한다…"법익 고려"
- 여야, 예금자 보호·대부업법 등 70여개 민생법안 정기국회 처리 공감대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곽빈 아니고 고영표’ 대만 허 찌른 류중일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