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했다는 게 안 믿겨"…김동완, 연애사+과거 강제 소환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김동완이 절친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자신의 과거 연애사를 강제 소환하자 당황한다.
18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화 멤버 김동완이 '자만추(?) 만남'을 앞두고 '28년 차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에게 도움을 청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신랑수업' 김동완이 절친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자신의 과거 연애사를 강제 소환하자 당황한다.
18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화 멤버 김동완이 ‘자만추(?) 만남’을 앞두고 ‘28년 차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에게 도움을 청한다.
이날 김동완은 가평이 아닌, 서울 가로수길 한복판에서 김우리를 만난다.
이에 ‘신랑수업’ 멘토 한고은은 “(시골총각이) 상경한 느낌”이라며 웃고, 이승철도 “신화 맞아?”라고 돌직구를 날린다. 김동완은 “오후에 중요한 약속이 있는데, 패션을 전혀 몰라서”라고 상황을 밝히며 10년간 신화의 의상을 담당했던 김우리를 불러낸 이유를 설명했다.
잠시 후, 빈티지 편집숍에 나타난 김우리는 김동완의 패션을 스캔하더니, “난 네가 연예인을 했다는 게 아직도 안 믿긴다”라고 팩폭을 날려 폭소를 자아낸다. 김동완은 ‘신화의 패션테러리스트’였던 과거를 쿨하게 인정한 뒤, ‘자만추(?) 그녀’의 사진을 보여주면서 스타일링을 부탁한다.
사진을 본 김우리는 “예쁘다~”며 감탄한 뒤, 갑자기 “넌 비밀스러운 연애를 많이 했어서"라며 김동완의 연애사를 강제 소환한다. 김동완의 ‘과거 탈곡기(?)’로 돌변한 김우리의 줄폭로에 김동완은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녹다운’ 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옷 고르기에 돌입하는데 김우리는 베테랑답게 김동완에게 어울리는 옷들을 ‘척척’ 골라낸다. 반면, 김동완이 고른 옷들을 본 ‘멘토 군단’은 우려의 탄식을 쏟아낸다.
급기야 김우리는 김동완이 고른 옷을 보더니, “돌았니?”라고 핵직구를 날린다. 신성 역시, “마포 쌥쌥이 스타일 같다”고 맞장구쳐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과연 업계에서 알아주는 ‘패션테러리스트’ 김동완이 김우리의 손을 거쳐 어떻게 재탄생할지, 그리고 ‘꽃단장’한 김동완이 만날 그녀가 누구일지 18일 오후 9시 30분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연홍, 뒤늦게 알려진 재혼…13일 중견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식
- 강용석 "故김용호, 사망 전 15분 통화…마지막 통보 느낌이었다" [엑's 이슈]
- 황재균♥지연 첫만남에 결혼+2세 예상 "아기 낳으면 너무 예쁠 것" [종합]
- 박수홍 母 "화나서 머리 밀었다"…모자 쓰고 출석해 '눈물' [엑's 현장]
- '김태현♥' 미자, 시母 선물 자랑…한 끼 150만 원 효도 플렉스까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