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 불문 관객 사로잡은 '크리에이터'…세대별 취향 포인트 셋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크리에이터'(감독 가렛 에드워즈)가 세대별 극찬 포인트를 공개했다.
'크리에이터'는 고도화된 AI들에 의해 핵공격이 시작된 후, 특수부대 요원 조슈아가 인류를 위협할 무기인 아이 모습의 AI 로봇 알피를 발견하면서 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린 AI 블록버스터 영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크리에이터'(감독 가렛 에드워즈)가 세대별 극찬 포인트를 공개했다.
'크리에이터'는 고도화된 AI들에 의해 핵공격이 시작된 후, 특수부대 요원 조슈아가 인류를 위협할 무기인 아이 모습의 AI 로봇 알피를 발견하면서 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린 AI 블록버스터 영화.
#10대 관객: 거대한 스케일과 영상미
10대 관객에게는 '크리에이터'를 통해 가까운 미래를 생생하게 표현해낸 거대한 스케일과 독보적인 영상미를 극장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특별한 경험을 적극 추천했다.
#2030 관객: 독창적인 세계관
2030세대 관객에게는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SF 장르 특유의 재미를 선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크리에이터'는 인간과 AI가 함께하는 가까운 미래를 생생한 비주얼로 그려내며 독창적인 세계관을 완성했다.
가렛 에드워즈 감독은 직접 아시아 지역을 여행하며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AI와 함께 공존하며 살아가는 아시아 문화가 그대로 녹아있는 뉴 아시아 지역에 이어, 이와 반대로 AI 무기를 제거하려는 서구 지역을 상반된 모습으로 그리며 독창적인 세계관을 완성했다.
#4050 관객: 마음을 울리는 이야기
마지막으로 4050세대 관객에게는 마음을 울리는 이야기와 영화가 끝난 이후에도 이어지는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내는 메시지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크리에이터'는 전직 특수부대 요원 조슈아가 AI 무기를 제거하기 위한 작전에 투입된 이후 그 정체가 어린아이의 모습을 한 AI 무기 알피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딜레마에 빠지는 모습을 통해 깊은 여운을 남기는 이야기를 전한다.
뿐만 아니라, 인간과 AI가 공존하는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곧 다가올 세상에 전하는 메시지를 전하며 관객들에게 큰 여운을 남기고 있다.
'크리에이터'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연홍, 뒤늦게 알려진 재혼…13일 중견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식
- 강용석 "故김용호, 사망 전 15분 통화…마지막 통보 느낌이었다" [엑's 이슈]
- 황재균♥지연 첫만남에 결혼+2세 예상 "아기 낳으면 너무 예쁠 것" [종합]
- 박수홍 母 "화나서 머리 밀었다"…모자 쓰고 출석해 '눈물' [엑's 현장]
- '김태현♥' 미자, 시母 선물 자랑…한 끼 150만 원 효도 플렉스까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