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제7회 생명사랑걷기축제·건강체험 한마당’ 성황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5일, 안산문화광장에서 '제7회 생명사랑 걷기축제&건강체험 한마당' 행사에 3만여 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생명사랑 걷기에 함께 참여한 이민근 안산시장은 "오늘 함께 걸었던 걸음걸음이 모든 시민이 건강하고 활기찬 안산시를 만드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증진사업 발굴·추진으로 건강도시 안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5일, 안산문화광장에서 ‘제7회 생명사랑 걷기축제&건강체험 한마당’ 행사에 3만여 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굿프랜드복지재단 주최, 상록수·단원보건소, 안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안산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와동종합사회복지관이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는 생명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고 시민들에게 올바른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기회를 선사했다.
걷기행사는 안산천 둘레 3개 지점(마로니에공원, 민속운동장, 호수공원 중앙광장)에서 안산문화광장까지 2km를 생명사랑 티셔츠를 입고 걷는 코스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건강체험관 △마음힐링 체험관 △가족체험관 등 3개 주제로 총 68개소의 체험관을 운영하고, 버스킹 공연 및 마술공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생명사랑 걷기에 함께 참여한 이민근 안산시장은 “오늘 함께 걸었던 걸음걸음이 모든 시민이 건강하고 활기찬 안산시를 만드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증진사업 발굴·추진으로 건강도시 안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산시, 셋째아 출생축하금 500만 원 지급
- 안산시 상록구·단원구노인지회,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 안산시, 20일까지 공직자 대상 성희롱·성폭력 실태 설문조사
- 안산시,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2023’ 개막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