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쇼핑으로 하는 인도여행' 기획관…최대 8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는 오는 18일까지 '쇼핑으로 하는 인도여행' 기획관을 오픈하고 립밤 등 인기 상품들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위메프는 큐텐의 그룹사인 인도 오픈마켓 샵클루스와 함께 인도 베스트상품을 큐레이션해 최대 80% 할인 판매하고 전 상품 무료 배송 혜택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오는 18일까지 ‘쇼핑으로 하는 인도여행’ 기획관을 오픈하고 립밤 등 인기 상품들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위메프는 큐텐의 그룹사인 인도 오픈마켓 샵클루스와 함께 인도 베스트상품을 큐레이션해 최대 80% 할인 판매하고 전 상품 무료 배송 혜택도 준비했다.
위메프는 큐텐과 함께 인도 주요 브랜드 상품들을 현지에서 직접 소싱하고, 물류 전문기업인 큐익스프레스의 역량을 더해 빠르고 안전하게 상품을 배송한다. 지난 5월부터 인도 직구 상품을 판매하기 시작한 이후 최근까지 월평균 성장률은 146%에 이르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도 여행 기념품으로 유명한 ▲바이오티크 바질 파슬리 비누(150g*6개) ▲히말라야 립밤(4개) ▲모닝컴스 숙취해소제(90정) 등을 특가 판매한다.
또한 위메프는 이달 20일부터 사흘간 ‘해외쇼핑데이’를 개최하고 미국·일본·싱가포르 등 큐텐의 글로벌 베스트 상품들을 소개한다. 특히 전 고객에 40%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등 합리적인 쇼핑을 지원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인 큐텐과 협업해 인도, 미국, 일본 등 해외 인기 상품들을 안전하고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며 “더불어 국내 사업자들의 해외 수출길도 지원하는 등 전세계 고객과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 박수홍 어머니 "손헌수 나쁜 X…윤정수·김국진·김용만 다 갖다버리고 왜 저런 애와"
- "미모의 女교사, 율동 하나로 10년치 월급 다 벌었습니다"
- 한국남성만 골라 성접대…베트남서 女종업원 200명 거느린 그 놈
- 지구대 앞에서 주먹질한 두 여자…50대女만 검거된 이유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