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축구협회 후원 4년 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축구 국가대표팀 및 대한축구협회의 공식 파트너를 4년 더 이어간다.
KT는 지난 1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축구협회와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 조인식'(사진)을 갖고 2027년까지 후원 협약을 연장했다고 15일 밝혔다.
KT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의류(트레이닝복) 광고권, 플레이어 에스코트 운영권 등의 독점적 권리를 갖는다.
KT는 2001년부터 23년째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가 축구 국가대표팀 및 대한축구협회의 공식 파트너를 4년 더 이어간다. KT는 지난 1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축구협회와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 조인식’(사진)을 갖고 2027년까지 후원 협약을 연장했다고 15일 밝혔다. KT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의류(트레이닝복) 광고권, 플레이어 에스코트 운영권 등의 독점적 권리를 갖는다. 공식 파트너에게 주어지는 경기장 내 보드 광고권, 대표팀 초상권, 엠블럼 사용권 등을 활용할 수 있다. KT는 2001년부터 23년째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고 있다.
전성필 기자 feel@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숨진 60대 택배기사 유족 “노조·정치권, 고인 죽음 이용 말아달라”
- 100년 만에 다시 걷는 ‘임금의 길’…일제에 훼손된 광화문 위엄 되찾아
- “한국군 51명 수송, 日정부 8명 유료” 난리 난 日 SNS
- G20재무장관 “세계경제 하방위험” 공감
- ‘친윤’ 이철규, 국힘 사무총장 사퇴…‘강서 참패’ 여파
- 식당서 바지 내리더니…식탁 위 냄비에 소변 본 만취男
- “김정은, 푸틴 만남 전 컨테이너 1천개 분량 무기 지원”
- “형이 女 임신도 처리”…박수홍 사생활까지 꺼낸 부모
- 에코프로 3분기 영업이익 68.9%↓…주가 일제히 하락
- “직원 밀린 월급 줘야죠”…복권 ‘1등’ 당첨 사장님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