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남사친 없는 이유…"난 친구인데 그들은 사랑일 수도" (피식대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미가 남사친이 없는 이유를 밝혔다.
선미는 "왜냐하면 난 운전 면허도 없고 술도 잘 안 마시고 밖에도 잘 안 나간다. 그래서 무병장수인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김민수는 선미에게 나가서 놀라며 "안 심심하냐"고 물었다.
선미는 "남사친이 없어서 생각이 오래 걸린다. 근데 이럴 수도 있지 않냐. 나는 '너무 좋은 남사친이다' 생각하는데, 그들은 '선미랑 만날 수 있는 기회다' 하는 거다. 아마 날 사랑할 수도"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선미가 남사친이 없는 이유를 밝혔다.
15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는 '선미에게 끊임없이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용주는 선미를 "무병장수 연예인 중 한 명이다. 17년간 아무 스캔들이 없다는 의미"라고 이야기했다. 선미는 "왜냐하면 난 운전 면허도 없고 술도 잘 안 마시고 밖에도 잘 안 나간다. 그래서 무병장수인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김민수는 선미에게 나가서 놀라며 "안 심심하냐"고 물었다. 선미는 "만날 친구가 많이 있는 것도 아니고. 제일 친한 친구들이 저들이다. 매니저,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리고 JYP 정도"라며 박진영을 언급했다.
이어 선미는 "(박진영이) 나한테 맨날 만나는 사람 있으면 소개해달라고 그런다. '그 남자가 어떤지 확인을 해야겠다' 그런다"라고 덧붙였다.
남사친 이상형을 묻자 선미는 답을 망설였다. 선미는 "남사친이 없어서 생각이 오래 걸린다. 근데 이럴 수도 있지 않냐. 나는 '너무 좋은 남사친이다' 생각하는데, 그들은 '선미랑 만날 수 있는 기회다' 하는 거다. 아마 날 사랑할 수도"라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용석 "故김용호, 사망 전 15분 통화…마지막 통보 느낌이었다" [엑's 이슈]
- 박수홍 母 "화나서 머리 밀었다"…모자 쓰고 출석해 '눈물' [엑's 현장]
- 황재균♥지연 첫만남에 결혼+2세 예상 "아기 낳으면 너무 예쁠 것" [종합]
- 이석훈 "군 복무 중 혼인신고"…김대희 "아내가 몰래 했나"
- '김태현♥' 미자, 시母 선물 자랑…한 끼 150만 원 효도 플렉스까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